전립선암에좋은음식 15가지 음식 목록

전립선암에좋은음식 15가지 음식 목록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 안절부절한 질병의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15가지 깜짝 놀랄만한 전립선암 퇴치 식품을 제공합니다. 토마토는 전립선암 예방에 깜짝 놀랄만한 몇 가지 특별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품질은 매우 강한 항산화제인 리코펜을 제공합니다. 47,894명의 남성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 의하면 일주일에 토마토 물건을 10회분 이상 섭취하면 전립선암 위험이 34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토마토 페이스트, 토마토 주스, 케첩과 같은 가공 토마토 제품의 리코펜은 생 토마토보다.

생체 이용률이 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리코펜은 베타카로틴이 있을 때 신체에 더 잘 흡수됩니다. 공교롭게도 토마토에는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습니다. 토마토에는 리코펜과 베타카로틴 외에도 비타민 C가 들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살충제가 거의 없습니다.


1 아보카도
1 아보카도

1 아보카도

이 크림색의 녹색 과일은 아름답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유지하는 능력으로 오랫동안 선전되어 왔지만 그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아보카도는 암, 특히 전립선암의 위험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가 항암 영양소로 가득 찬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이것은 깜짝 놀랄만한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비타민 E와 비타민 C로 가득 차 있지만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글루타티온의 최고의 식이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추가 보너스로 아보카도는 일반적으로 살충제가 적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주목받고 있는 마스터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의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글루타티온은 광범위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많은 기능이 전립선암 위험 감소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림프구에 영향을 주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루타치온은 또한 간 에서 오염 물질 및 등등 발암 물질과 같은 독성 화학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아스파라거스는 베타 카로틴 과 비타민 C 의 꽤나 좋은 공급원입니다. 추가 보너스로, 이 슈퍼 푸드는 일반적으로 농약이 적으며, 추가적으로 유기농으로 재배되지 않은 농산물조차도 잠재적으로 전립선 암을 예방하는 이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여기 또 다른 훌륭한 전립선암 퇴치 식품이 있습니다. 카레와 등등 많은 식품에 노란색을 주는 향신료인 강황입니다. 심황은 광범위한 상태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습관 아시아 의료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어요. 최근에는 서양 의학에서도 생강과의 이 특별한 식물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여러 연구에서 강황이 암세포의 자가 파괴를 유발하는 과정인 세포자멸사를 유도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심황은 항산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니트로사민 형성을 방지하고 아플라톡신 생성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과정은 암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1 브뤼셀 콩나물

상대적으로 강한 맛에 대한 취향을 키울 수 있다면야 브뤼셀 콩나물은 항암 식단에 가장 좋은 추가 식품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 에서 브뤼셀 콩나물과 같은 십자화과 야채가 많은 식단과 전립선암 위험 사이에 역의 상관관계 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브뤼셀 콩나물이 암 방지 효과를 발휘하는 메커니즘에는 발암 물질 대사의 변경 및 자유 라디칼 손상 감소가 포함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이 작은 녹색 채소는 혈당 지수가 낮고 칼로리와 지방이 적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브뤼셀 콩나물은 유기농으로 재배되지 않은 농산물일지라도 일반적으로 살충제가 적습니다.

체리에는 시험관 내 및 생체 내에서 여러가지 암세포를 망가뜨리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진 페릴릴 알코올POH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리를 구입할 때는 가능하면 유기농으로 재배한 과일을 선택하십시오. 전통적으로 재배된 체리에는 항상 높은 수준의 살충제 및 등등 화학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수 화합물이 포함된 식품은 전립선을 튼튼하게 유지하고 전립선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식단이 전립선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제대로 알기 위해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특히 전립선암 치료를 받고 있는 경우 식단을 변경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음식이 다른 약물 및 치료법과 상호 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항목은 영양가가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로 이런 음식을 섭취하면 전신을 튼튼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아보카도

이 크림색의 녹색 과일은 아름답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유지하는 능력으로 오랫동안 선전되어 왔지만 그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주목받고 있는 마스터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의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 브뤼셀 콩나물

상대적으로 강한 맛에 대한 취향을 키울 수 있다면야 브뤼셀 콩나물은 항암 식단에 가장 좋은 추가 식품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전립선암에좋은음식 15가지 음식 목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