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원스톱 진료 가능 병원 의원 안내 (2022년 7월 18일 기준)

부천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원스톱 진료 가능 병원 의원 안내 (2022년 7월 18일 기준)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는 근처 병,의원에서 의료전문가가 키트를 이용해서 검사를 하고 코로나 양성 판단을 내려 PCR검사없이 확진으로 인정하게 된 것 입니다.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를 할 수 있는 근처 병원을 찾는 방법과 그외 추가적으로 알고 계셔야할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3월 14일 부터 달라진점 기존에는 증상이 있는경우 진료소에 방문해서 PCR검사를 받고 양성판정을 받거나, 집에서 신속항원검사 자가키트를 이용해서 양성반응을 확인한뒤 다시 진료소에 방문해서 PCR검사를 받아서 코로나 확진여부를 판단했습니다.

하지만 3월 14일부터는 근처에 있는 병,의원에 가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를 받고 양성판정을 받으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게 됩니다.


검사 가능한 병원 찾기
검사 가능한 병원 찾기

검사 가능한 병원 찾기

근처에 아무 병원을 가도 되는지, 아니면 정해진 병원을 가야되는지 모르는 경우 아래 방식으로 확인하고 나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에서 신속항원검사 라고 검색하면 근처에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를 할 수 있는 병원과 의원이 나옵니다. 여기에 연관된 곳에서 진단이 가능합니다. 만약 내위치서비스가 꺼져 있는 경우 켜주시면 되고 그래도 안되는 경우에는 변경 을 눌러서 자기가 받을 위치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신속항원검사 음성 및 양성 확인서
신속항원검사 음성 및 양성 확인서

신속항원검사 음성 및 양성 확인서

PCR 검사를 못 받는 미접종자 아니면 접종 완료를 하지 못한 분들은 음성 인증서와 양성확인서를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실 있을 수 있었으나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를 이용하시면 되고 신속항원검사 후 접수비를 지불하실 때 음성 아니면 양성 확인서를 발급해달라고 하시면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의료기관 도움없이 개인이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한 것은 인정해주지 않습니다.

검사 비용
검사 비용

검사 비용

검사비용은 따로 들지 않으나 병,의원의 진찰료 5천원을 부담해야 합니다. 다만 양성판정시 추가적인 검사로 인해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코로나 의심증상이 있는 분들은 이렇게 병원을 조회하셔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검사 가능한 병원 찾기

근처에 아무 병원을 가도 되는지, 아니면 정해진 병원을 가야되는지 모르는 경우 아래 방식으로 확인하고 나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속항원검사 음성 및 양성

PCR 검사를 못 받는 미접종자 아니면 접종 완료를 하지 못한 분들은 음성 인증서와 양성확인서를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실 있을 수 있었으나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를 이용하시면 되고 신속항원검사 후 접수비를 지불하실 때 음성 아니면 양성 확인서를 발급해달라고 하시면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검사 비용

검사비용은 따로 들지 않으나 병,의원의 진찰료 5천원을 부담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