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롯데몰 맛있는집 두부 쌈밥 전문점 만석장 순두부찌개

은평 롯데몰 맛있는집 두부 쌈밥 전문점 만석장 순두부찌개

얼큰한 찌개를 먹고 싶어 롯데몰을 돌아다니던 중, 순두부찌개를 판매하고 있는 만석장을 발견했습니다. 맞은편에 부대찌개 집도 있었으나 부대찌개는 너무 과하게 먹게 될 거 같아서 단순하게 먹을 수 있는 순두부찌개를 파는 만석장을 선택했습니다. 위치 : 은평 롯데몰 4층 주차 : 가능(은평 롯데몰 주차장) 영업시간 : 하나하나 10시 30분 ~ 22시 만석장은 정통두부 요리, 쌈밥 전문점답게 두부 요리와 쌈밥 위특히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석장 대표 메뉴는 두부 한정식이라고 소개되어 있고 다른 분들의 상을 보니 푸짐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회 맛있게 먹어치우는 법
회 맛있게 먹어치우는 법


회 맛있게 먹어치우는 법

그냥 회 한 점을 고추냉이 넣은 간장이나 초고추장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요렇게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밥을 먼저 숟가락에 올리고 그 위에 묵은지 김치, 그리고 간장에 콕 찍은 회를 올려서 한 입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정말 이 조합 천국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김 위에 밥을 올리고 그 위에 회를 올리고 맨 위에 무순을 살짝 얹어 먹어치우는 것도 좋지요. 그러나 저는 묵은지에 회 올려 먹어치우는 것 추천. 만남 비릿함을 묵은지가 살짝 감싸주어 더욱 맛있지요. 회 한점 먹고 하이볼 한입 마시고.. 최고의 궁합입니다.

어느 정도 먹어갈 즈음 매운탕이나 보통은 비빔밥을 추가해도 좋지요. 저희는 얼큰한 매운탕을 주문했고 끓기를 기다렸지요.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 하나 퐁당 넣어야죠. 면발을 휘적휘적 공기와 마찰시켜주면 더욱 쫄깃하죠. 짭조른 매운탕 국물에 라면사리, 조금 맵다.

메뉴 가격 / 위치 / 운영시간 / 주차
메뉴 가격 / 위치 / 운영시간 / 주차

메뉴 가격 / 위치 / 운영시간 / 주차

가격:

모둠회 중: 52000원 짐빔 하이볼: 7000원 서더리 매운탕: 6000원 공깃밥(추가): 1000원 라면사리: 1000원 위치: 서울시 은평구 진관1로 21-39 101호 운영시간: 하나하나 16:00~ 23:00 주차: 진관동 100-5번지 메이플카운티 1차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요, 계산할 때 주차권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3 thoughts on “은평 롯데몰 맛있는집 두부 쌈밥 전문점 만석장 순두부찌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