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나요 현실 후기 고민이 되신다면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나요 현실 후기 고민이 되신다면

다들 아시다시피 세스코는 해충 박멸 전문 업체입니다. 문제가 되는 해충 서식처, 유입 경로, 종류를 파악해서 11 맞춤 방제 프로그램 형태로 제공되고 있죠. 한 번도 세스코를 이용해보지 않은 인원은 1회 비용 얼마인 지 잘 모릅니다. 이거 물어보려고 전화하기 민망해서 세스코 1회 비용은 얼마일까 궁금해서 구글 혹은 네이버에 검색하던 도중 제 글을 발견하고 들어오셨을겁니다. 저는 다른 블로그들과 다양하게 주저리 주저리 글을 적지 않고 여러분들이 알고 싶은 핵심만 콕 찝어서 말씀 드릴게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초기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텐데요 초기 서비스 말고도 정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세스코 오래 사용해서 본 사람 후기
세스코 오래 사용해서 본 사람 후기

세스코 오래 사용해서 본 사람 후기

세스코 꽤 오래 사용해서 본 사람 말에 의하면 단순히 방역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것도 해주다. 보니 분명히 돈 값은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 분은 2000년 초반에 사용해서 지금과 다를 수 있겠지만, 세스코 직원분들이 방역할 때 큰 가방을 가지고 오면 그 가방안에 있는 걸 달라고 하면 다. 줬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필요한 바퀴벌레 약은 기본이고, 세탁조 청소세제, 하수구 청소세제, 에프킬라 등 이런것들 달라고 하면 막 주었다고 하죠. 다만, 어떤 세스코 직원이 팔아 먹다가 걸려 재고 관리가 엄청 타이트해져 이젠 막 못준다고 합니다.

134 16641평 50평
134 16641평 50평

134 16641평 50평

월 46,583원 초기 퇴치 비용 249,000원 정기 관리비용 31,000원 x 10개월 12만 원 세스코 홈 멤버스 안심 365 서비스의 월 납부액은 초기 퇴치 서비스 2개월 무료 정기 서비스 관리 비용 10개월을 1년으로 나누면 됩니다. 현장 진단 서비스는 무료이고, 무료진단 후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세스코는 연간 합의를 진행하는데요. 이유는 지속해서 유입되는 해충은 유지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연간 계약으로 정기적인 관리가 오히려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깔끔한 관리를 위해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료진단 신청

무료진단 신청은 모바일이든 컴퓨터든 독립적으로 세스코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진단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홈페이지 접속해서 신청하시는 게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에 전화해서 신청하시면 되죠. 신청하고 나서 평균 45일 이내 내 거주지 지역 담당자 분에게 전화가 오니 전화 늘 대기해주시고 방문 예약 잡으시길 바랍니다.

세스코 말고 다른 업체 어떤 게 있을까

신뢰성에 있어 세스코는 단연 최고라고 하는데요,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의 주거지가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집 근처 일바 업체를 검색을 해서이용해도 효과 좋을겁니다. 세스코 이외에도 굉장히 많은 일반 업체들이 존재하죠. 인터넷에 해충업체만 검색해도 정말 많습니다. 십중팔구 세스코 이외 다른 업체 찾는분들은 세스코를 못 믿겠다거나, 초기비용이 너무 부담됩니다. 하시는 분들이 다른 업체를 찾곤 합니다.

아시다시피 세스코가 해충방역 업체중에서는 규모가 제일 크죠. 하지만 비슷한 규모는 아니더라도 해충 방역 업체는 괜찮은 곳 많습니다.

바퀴벌레가 생기는 이유는?

국내에서 발견된 바퀴의 종류는 4종으로 자택에서 보이는 독일바퀴와 하수도 및 정화조에서 주로 서식하는 미국바퀴, 중부지방에서 서식하는 일본바퀴,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먹바퀴가 주로 서식합니다. 바퀴벌레는 가정집에 흔하게 있는 음식물 아니면 찌꺼기 외에 사람과 동물의 배설물과 피, 화농물, 객담, 폐기물 등을 섭식합니다. 또한 사람의 머리카락과 피부 각질을 먹기도 하고, 자신의 변을 먹고 죽은 바퀴의 사체를 뜯어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퀴벌레 특성상 군집생활을 하기에 바퀴의 특성상 외부에서 유입된 바퀴는 다른 바퀴에서 나온 집합페로몬으로 서식 장소로 모여들게 됩니다. 암컷 바퀴는 단 한 번의 교미로 정충을 몸에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마다. 알을 생성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세스코 1회 비용 이외에도 정말 여러가지 내용을 알아 보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해충이 조금 보인다고 해서 바로 세스코 신청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무료진단이라는 게 있기에 그거 먼저 신청을 해보시고 결정하는 게 좋으며, 업체 도움없이 직접 해볼 수 있는 선에서 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오래 사용해서 본 사람

세스코 꽤 오래 사용해서 본 사람 말에 의하면 단순히 방역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것도 해주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4 16641평 50평

월 46,583원 초기 퇴치 비용 249,000원 정기 관리비용 31,000원 x 10개월 12만 원 세스코 홈 멤버스 안심 365 서비스의 월 납부액은 초기 퇴치 서비스 2개월 무료 정기 서비스 관리 비용 10개월을 1년으로 나누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무료진단 신청

무료진단 신청은 모바일이든 컴퓨터든 독립적으로 세스코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진단 신청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