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방법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방법

여러분들 자고 있었으나 혹은 밥 먹고 있었으나 가정집에서 벌레가 나타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그걸 물어 보아야지 아냐고요? 저도 알고 있습니다. 굉장히 불쾌한 일이죠. 벌레를 굉장히 싫어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우왕좌왕 하시곤 합니다. 이런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가정집에 바퀴벌레가 보인다면 이미 그 집엔 수십 마리의 바퀴벌레가 살고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바퀴벌레는 벌레 중 인간이 멸종해도 살아남을 정도의 번식력과 생명력이 굉장한 벌레 입니다.

모든 방법을 동원해 보았지만, 도저히 해결 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경우 주로 세스코를 찾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가격
세스코 진드기 가격

세스코 진드기 가격

저는 현재 세스코 해충 방제 정기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 좀 싸게 해서 초기 서비스로 진드기 방제 케어, 매트리스에 세스코 방수 커버 커버링 씌우는 것까지 14만 원? 정도 줬습니다. 아마 저처럼 정기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분들이 아니라면 16만 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만약 이런 세스코 진드기를 정기 서비스로 활용하고 싶다면1 2만 원대로 2 3개월에 1회 진드기 케어랑 매트리스 커버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진드기가 번식하지 못하는 매트리스 커버링은 지속기간이 2년인가? 1년이라고 해서 저는 초기 서비스만 받았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당연히 처음부터 비용이 들어간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운 좋게도 세스코는 비용 없이 진단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는데요, 세스코 규정상 영업제안을 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어 무료진단 요청했는데 영업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세스코 무료진단은 딱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세스코 오래 이용해서 본 사람 후기
세스코 오래 이용해서 본 사람 후기

세스코 오래 이용해서 본 사람 후기

세스코 꽤 오래 이용해서 본 사람 말에 의하면 단순히 방역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것도 해주다. 보니 확실히 돈 값은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 분은 2000년 초반에 이용해서 지금과 다를 수 있겠지만, 세스코 직원분들이 방역할 때 큰 가방을 갖고 오면 그 가방안에 있는 걸 달라고 하면 다. 줬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필요한 바퀴벌레 약은 기본이고, 세탁조 청소세제, 하수구 청소세제, 에프킬라 등 이런것들 달라고 하면 막 주었다고 하죠. 다만, 어떤 세스코 직원이 팔아 먹다가 걸려 재고 관리가 엄청 타이트해져 이젠 막 못준다고 합니다.

세스코 방문 예약

많은분들이 방문 예약 또한 비용이 생겨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방문 예약은 무료입니다. 세스코가 방문하면 가장 먼저 확인하는 곳이 일반적으로 3가지 있습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을 확인하고 대충 알이 있는 지, 바퀴벌레가 영역을 표시하는데 영역표시 한 게 있는 지 확인합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 만약 본인 집에 바퀴벌레가 나타나면 방문해서 검사하는 예약은 무료입니다. 보니 세스코 불러서 검사 해보는 게 좋습니다.

저희가 징그럽게 생각하는 벌레는 주로 밖에서 들어옵니다. 하수구나 배관을 통해 들어오거나 창문, 택배, 화분, 가구 등을 통해 유입됩니다. 성충일 수도 있고 유충이나 알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벌레를 시각적으로 보거나 물리지 않는 이상 같이 살고 있는지도 모르죠.

그냥 벌레라면 다행이지만 질병을 옮기거나 피부와 호흡기 질환 혹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해충도 있습니다. 해충이 아니더라도 집에 살면 안 되는 벌레도 있고요. 을 통해 어떤 벌레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집에 살면 안 되는 해충 목록은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많이 궁금해하는 세스코 질문

1.총 몇 번 방문 해주나요? 답변 일반 가정집은 6개월 계약하게 되는데, 처음 6개월에 세스코 직원분이 총 3번 방문하게 됩니다. 정확하게는 첫회 1번, 첫회 방문하고 한달 뒤 1번, 2번 째 방문날로부터 4개월 째 한 번 이렇게 총 3번 방문하게 되죠. 2.세스코 스티커는 안 붙여주나요? 답변 네 붙여주지 않습니다. 3.도마뱀도 퇴치해주나요? 세스코도 다. 잡아주는 게 아닙니다. 보니 구체적인 건 전화로 물어보셔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진드기 가격

저는 현재 세스코 해충 방제 정기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 좀 싸게 해서 초기 서비스로 진드기 방제 케어, 매트리스에 세스코 방수 커버 커버링 씌우는 것까지 14만 원? 정도 줬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당연히 처음부터 비용이 들어간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오래 이용해서 본 사람

세스코 꽤 오래 이용해서 본 사람 말에 의하면 단순히 방역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것도 해주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