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상업성이 높은 영화 3가지는 무엇일까

여름에 상업성이 높은 영화 3가지는 무엇일까

이영화는 아가사 크리스티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졌으며 흥행에 성취한 영화 오리엔트 특급살인의 후속작입니다. 전반적 내용은 흐뭇한 신혼부부를 태운 나일 수업 초호화 여객선안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지며 이것을 풀어나가는 의도 영화의 설정은 1차 대전 이후라는 엄청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영상미나 연기자들의 분위기는 너무나 세련된 분위기라 영화를 보는내내 또다른 기쁨 발견할수있습니다.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이를 해결해 가는 너무 간단한 내용이지만 영화의 진행은 전혀 단순하지 않고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imgCaption0
딥 워터 간략소개

딥 워터 간략소개

딥 워터란 깊은물로 해석되기 보다는 위험으로 해석되는 게 맞다. 이 영화는 남편과 아내의 사랑과 애증, 질투에 눈이 멀어 행한 비밀스런 것들이 수면위로 올라오는 그런 내용. 그래서 딥 워터. 뭔가 내용이 엉성하기는 하지만은 보는내내 생각보다. 몰입해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네임밸류가 꽤 있는 배우들의 구성으로 연기력만으로도 이영화의 가치는 높다고 봅니다.

탑건 매버릭 간략소개

1986년 탐 크루즈 주연의 탑건의 후속작. 원래 탑건2 제작에 대한 논의가 있었지만 토니스콧의 죽음으로 중단됐다가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을 맡으며 다시 제작에 착수하게 됐습니다. 탐크루즈는 매버릭에서 조종사생활을 마치고 교관 및 조종사들의 멘토로 주연합니다. 80년대생이라면 탑건이라는 영화와 그당시의 탐크루즈를 잊지못할것입니다. 아마 그 뒤의 연대생들에게는 미션임파서블로 유명할수는 있지만 최소 나에겐 탐크루즈하면 탑건입니다.

더 배트맨 간략소개

권선징악의 정석인 영화 특히 배트맨시리즈가 더 좋은 점은 주인공이 부자라는 점 더 배트맨에서는 고담시티의 엘리트 집단을 목적으로 극악무도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수수깨끼의 킬러 리들러가 나타나고 이를 브루스웨인이 수사에 나서면서 시작합니다. 여기서 브루스웨인은 캣우면, 펭귄, 카마인 팔코네, 리들러를 차례대로 만나는데 이런 가운데 이 모든 것이 자신을 향한 의도적인 메세지였음을 이해하고 배트맨은 광기에 빠진다.

선과악, 정의와 복수, 영웅과 악당 이런 흑백의 기로에서 과연 무엇을 선택할까? 더 배트맨은 평가가 박하기로 유명한 로튼토마토사이트에서 85라는 너무 준수한 평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히스레져가 조커로나온 다크나이트편을 너무나 재밌게 봐서 과연 이번 더 배트맨이 어떠한 방식으로 만들어졌을까 기대감이 매우 큰 상태다.

X 간략소개

우선 영상만놓고 본다면 매우 복고스러운 영상미를 가진 영화입니다. 포르노 촬영팀이 한 오두막에서 영화를 찍는와중에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영화 전반부터 중반까지 매우 음산하고 에로틱한데 이런 와중에 긴장감을 늦추지않는 영화입니다. 영화 후반부터 본격적인 사람이 죽어나가면서 옛날 스타일의 슬래셔로 분위가 바뀐다. 이영화는 호러영화중 상당히 수준높은 완성도를 가진 공포영화라 생각됩니다. 영화가 끝났을때는 전반중반까지 꽤 오랜기간 지속적인 에로틱함은 온대간데없고 살육장면과 고어스러움에 사로잡힌 섬뜩한 만이 남을것입니다.

영화의 감상포인트

독창적인 이야기 라따뚜이는 음식을 애정 있는 쥐 레미와 그의 요리사 꿈을 그린 독특하고 흥미로은 전개를 보여줍니다. 쥐가 요리사로서 자신의 열정적인 보여주며 꿈을 이루어지는 과정은 자신의 신체를 극복하며 독특한 이야기를 만들어 냅니다.

열정과 꿈: 영화는 주인공들의 열정과 꿈을 강조합니다. 쥐 레미와 요리사 알프레드로의 생기가 넘치는 요리에 대한 사랑과 추구는 쾌락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이를 통하여 열정과 꿈을 향한 용기와 중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족과 연동 영화는 가족과 연결되는 테마를 다룹니다. 주인공 레미와 그의 가족, 그리고 레미가 속한 쥐들의 동업자 정들과의 관계는 서로를 지원하고 지지해 주는 가족적인 연다짐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자기 신념과 성장률 영화는 자기 신념을 추구하고 개인적인 성장을 구성하는 설명을 그립니다.

메이의 새적색의 비밀 간략소개

자신감있는 넘치고 조금 괴상한 13살 여자아이의 사춘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메이는 기쁘거나, 흥분되거나, 스트레스가 쌓이면 레서 팬다로 변신을 합니다. 아시아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 아니냐는 논란이 조금 있었지만 아시아인들을 타겟으로 하기보다. 아이와 엄마간의 갈이러한 것들을 재치있게 그려낸 영화라고 할수있습니다. 사실 엄마와 아이간의 갈그 밖에도 동서를 구분짓지 않고 어디서나 생겨나는 일이기에 충분히 공감가는 내용입니다.

작품상에 생리대에 관한 내용을 추가하여 어린아이들때부터 옳바른 성교육이 필요합니다.는 내용을 너무 잘 묘사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딥 워터 간략소개

딥 워터란 깊은물로 해석되기 보다는 위험으로 해석되는 게 맞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탑건 매버릭 간략소개

1986년 탐 크루즈 주연의 탑건의 후속작.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배트맨 간략소개

권선징악의 정석인 영화 특히 배트맨시리즈가 더 좋은 점은 주인공이 부자라는 점 더 배트맨에서는 고담시티의 엘리트 집단을 목적으로 극악무도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수수깨끼의 킬러 리들러가 나타나고 이를 브루스웨인이 수사에 나서면서 시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여름에 상업성이 높은 영화 3가지는 무엇일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