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앱 할인 구매, 사용처 조회, 충전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앱 할인 구매, 사용처 조회, 충전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이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온누리상품권 어플에 등록하여 충전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온누리상품권을 뜻합니다. 다른 카드 발급이 필요 없이 기존에 갖고 있는 카드를 등록할 수 있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니 아래 신청 방법 및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가능한 카드사 온누리상품권 구매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3가지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3가지

온누리상품권은 지류 상품권, 전자상품권, 모바일상품권 3가지가 있는데, 종류에 따라 구매 방법이 다릅니다. 온누리상품권의 할인 혜택, 구매 한도, 사용 기간과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현금과 공무원복지카드, 법인카드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개인카드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법인의 경우 BC법인 포인트로 전자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인 혜택 : 지류상품권과 전자상품권 5%, 모바일상품권 10%, 법인의 경우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구매 한도 개인의 경우 지류상품권과 전자상품권 50만원, 모바일상품권 70만원까지 가능하고, 법인의 경우 한도가 없습니다. 구매한도를 초과해서 구매가 가능한데,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의 촉진을 위해 발행하는 법정 상품권으로, 시중의 14개 금융기관 및 BC카드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홈페이지에서 구매지점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 명절 기간에는 할인율을 10로 늘리고 1인당 구매 한도도 확대되기 때문에 이 시기에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개인 구매시 월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할인율은 5입니다. 모바일 구매시: 월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할인율은 10%입니다.

그림 제로페이 앱을 켜면 오른쪽 상단에 결제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고,그림 제휴점 QR코드를 스캔하시고 그림 캠코더로 QR코드를 스캔합니다. 그림 결제금액을 입력하고 이미 상품권은 구매가 되어 있어야 겠죠그림 결제를 완료합니다. 그림 제로페이 앱을 켜면 이제부터 3차례 줄에 첫차례 버튼에 환불하기가 있습니다. 이걸 누르고,그림 온누리 상품권 환불하기를 누릅니다. 그림 내용을 맞게 했는지 확인해보고 환불하기를 선택해줍니다.

그림 환불 받을 은행계좌를 선택한 뒤 환불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림 환불을 완료합니다. *이곳에서 중요한 점은 환불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1주일 이내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실구매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할인금은 제외)**잔액은 액면가 60%이상 사용시 잔액으로 환급이 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 방법

1. 전자상품권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 방법 온라인 현재 온누리 전자상품권은 12곳,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15곳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옥션과 G마켓에서는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가능한 상품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구매전에 상품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전자상품권의 경우 사용 전에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소득공제 및 인터넷ISP 등록해야 사용가능합니다. 2. 지류 온누리상품권 사용 방법 오프라인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는 위의 사진처럼 사용가능한 상품권의 스티커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과 홈페이지에서 갖고 계신 상품권의 사용처를 미리 확인하고,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환전 방법

1. 지류 온누리상품권 환전 방법 지류 온누리상품권을 환전하려면 신분증을 갖고 은행에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다른 가맹 등록 여부 확인과 절차를 걸쳐서 현금화가 되는데, 환전 수수료는 3.8입니다. 온누리상품권 환전이 가능한 곳은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농협은행, 새마을금고, 우체국, 농협은행, 수협은행, 수협, 신협, 경남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등 16곳입니다.

2. 전자상품권과 모바일상품권 환전 방법 온누리 전자상품권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다른 환전 절차없이 자동으로 환전이 이루어집니다. 환전수수료는 전자상품권 3% 초반, 모바일상품권 1.5%가 부과되고, 결제일 2~3일 후에 가맹점으로 현금이 입급됩니다.

온누리상품권 제휴점 확인

가맹점포 내 부착되어있는 스티커를 확인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어플에서 가맹점포 찾기를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찾습니다. 더 자세한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는 아래 글에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온누리상품권은 지류 상품권, 전자상품권, 모바일상품권 3가지가 있는데, 종류에 따라 구매 방법이 다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의 촉진을 위해 발행하는 법정 상품권으로, 시중의 14개 금융기관 및 BC카드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 방법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