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TOP3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TOP3

현대사회에서 신용은 그 어떤 것 보다. 필요한 무형의 자산인데 이것이 낮아 금융거래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금융거래가 어려운데 그래도 살아날 방법이 없지는 아는데 이번에는 신용불량자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기관과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겠는데 무직자나 저신용자도 받을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시고 참고 바랍니다. 신용등급이 낮아 일반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용불량자들은 대부분 신용회복위원회등 채무조절 기관으로 부터 채무조정을 받은 뒤 근면하고 지속적로 대출을 상환하고 있는 분들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시 말해서 개인 워크아웃이나 개인회생등 채무조정제도를 통해 변제금을 성실하게 수행하는 이행하는 상환하고 있는 분들에게 정부에서 지요구하는 대출 상품과 그 외 제2금융권에서 판매되는 대출상품도 이용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은행 주부대출1금융권
우리은행 주부대출1금융권

우리은행 주부대출1금융권

우리은행 주부대출 입니다. 주부인 경우에는 주부대출상품을 최우선으로 찾아보는것을 권장 드리는 편입니다. 이유는 이와같이 1금융권에서는 공과금 납부은행 이나 주거래은행에 해당된다면 우대금리를 적용받을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주부대출인 홈 마스터론의 우대금리를 살펴보시면 최대 연 0.7 혜택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주거래요건에 해당이 되지 않는다면 스스로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은행의 주부대출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주부대출만이 아닌 비상금 대출도 해당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신용점수 확인 및 대출 신청은 핸드폰 인증으로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대출이 승인되면 체크카드를 통해 즉시 현금을 인출할 수 있으며, 온라인 아니면 오프라인 결제를 통해 손쉽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핸드폰 인증으로 신용점수 확인 및 대출 신청만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의 긴급자금대출은 신청 절차가 간소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서류를 준비할 필요 없이 핸드폰 어플을 통해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 거주자로 만 19살 이상이어야 합니다. 연체, 회생, 파산, 면책 신청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금융 연관 사기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당일대출 가능한곳으로 우리카드 카드사 대출상품이지만 우리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비회원도 신용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5,000만원 한도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24시간 대출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대출 신청후 즉시대출되는 상품입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권장 상품인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에 대한 분명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긴급생계비대출

1 자격조건 신용점수가 하위 20에 해당하는 저신용자 연소득액이 3,500만 원 이하인 저소득자 2 대출조건 한도나 금리가 좋은 조건은 아니지만 신청자들의 조건이 워낙 좋지 않아 그런 것이지만 이것이 계속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향후에는 최대대한도나 금리가 조금은 개선될 기미가 보이고 있습니다. 한도 최대 100만 원 금리는 연 15.9 이내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신한은행 신한 쏠편한 비상금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자격은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대상자입니다. 만 19살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KCB 평점이 63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서울보증보험 개인신용평점등급이 16등급 이내이어야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는 50만 원 이상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대출 검증 결과에 따라 최대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로 설정되어 있으며, 만기일에는 일시상환을 진행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6.33에서 최고 6.63까지 다르게 적용됩니다.

금융거래는 스스로가 생각하는 것보다. 다양하고 많습니다. 쉽게 포지 하지 마시고 여러 상품이나 정부지원상품을 찾아보고 몇 군데 금융사에서 비교 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리은행 주부대출1금융권

우리은행 주부대출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신용점수 확인 및 대출 신청은 핸드폰 인증으로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당일대출 가능한곳으로 우리카드 카드사 대출상품이지만 우리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비회원도 신용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5,000만원 한도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