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어플을 사용해서 신발 구입하고, 매장을 사용해서 픽업한 후기

ABC마트 어플을 사용해서 신발 구입하고, 매장을 사용해서 픽업한 후기

많은 브랜드의 신발, 같은 신발이라도 하나하나씩 다른 가격, 정품 여부까지 혼란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많은 브랜드의 신발과 올바른 가격과 할인, 정품 여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신발 쇼핑몰을 소개합니다. 웹에서 신발을 크게 제품명 공식홈페이지, 멀티샵, 편집샵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기 힘든 세일과 유니크한 제품명 신발들이 많은 멀티샵,편집샵을 소개합니다. 많은 브랜드의 신발을 고유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샵을 멀티샵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대표적이 3대 멀티샵이 있습니다. 바로 ABC마트, 폴더, 슈마커입니다. 이 3대 멀티샵은 여러가지 제품명 신발을 판매할 뿐 아니라, 할인도 많이 하여 특정 이벤트 기간에는 정가보다. 2050 저렴하게 신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선택 팁
사이즈 선택 팁

사이즈 선택 팁

저주받은 발을 갖고 태어난 내 발의 특징은 발 등이 높고, 발 볼이 넓다. 아치형 발이라 255mm가 약간 안 되는 발 사이즈이나 255mm를 주문해서 내 발에 잘 맞을 성공 확률은 50다. 260mm를 주문해도 리복이나 아디다스의 특정 모델의 경우 발폭이 좁아 실패한 경우가 늘 있습니다. 몇 번 신다가 결국 버리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이런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편입니다. 뉴발의 경우 발볼 사이즈 선택도 가능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구매옵션에서는 보지 못했다.

무료 반송 옵션이 있기에 첫째 260mm를 주문했는데 신어보니 255mm도 충분히 맞을 듯합니다. 하지만 255mm 사이즈가 없으므로 반품하지 않고 그냥 신기로 했다.

한국돈 11만원 정도면세 후
한국돈 11만원 정도면세 후

한국돈 11만원 정도면세 후

최우선으로 뉴발란스 530은 조선에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다. 특히 530에 실버라는 말이 붙으면 그 가격도 천정부지로 오르고 구하기도 어려운 사실 남편은 원래 뉴발란스보다는 아식스를 생각했는데, 이 라인은 구하기도 어렵기도 하고 후쿠오카에서도 사이즈가 얼마 남지않아 바로 뉴발란스로 바꿨다 결론적으로 아주너무 만족스러운 쇼핑 가격은 11,000엔이었던 것 같은데 캐널시티 ABC마트는 면세가 가능하여 1만원 정도 환급받아 한국돈 10만원 후반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못해도 20만원 대인데 말이죠? 안타깝게도 여자사이즈는 아예 없었음 나중에 텐진시내에 있던 뉴발란스 매장도 갔는데, 거기도 530 라인은 거의 없었고, 이 실버는 눈크게 뜨고 찾아봐도 없었습니다. 참조하여 내가 갔던 5월에는 나이키뉴발란스 매장보다는 ABC마트에 더 매물이 많았었다.

에스키즈 관악점 스페셜 할인
에스키즈 관악점 스페셜 할인

에스키즈 관악점 스페셜 할인

구입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여쭤보니 여기가 현재 입점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오픈점이라 913930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에스키즈 매장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10 할인 운동화 브랜드명 아디다스 휠라 아식스 1040 할인 축구화 좋은 신발 사주고 싶은 마음에 들렀는데 할인까지 하고 있어 덕분에 유쾌한 마음으로 쇼핑하고 오게 되었습니다. 9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었는데 롯데백화점 관악점만 해당하는 것 같아 이 점 꼭 참고 후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놀란 디테일과 고급스러움

특히 내가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은 부분은 운동화 뒷 쪽 쿠션 부분 바로 위 구멍이 송송 뚫린 부분 재질인데 꽤 고급스러운 인조가죽 소재가 인상 적이었다. 유튜브 많은 채널에서 가품, 진품 비교할 때면 늘 말하던 진품의 박음질이나 세세한 사항 퀄리티가 높음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10만 원 이상의 값어치를 해야하는 느낌을 기능에서 한번, 물건 자체에서 한번 더 받았습니다.

뉴발란스 530 빈티지 상세샷 장단점

최우선으로 실버 진짜 너무 예쁘다. 530라인이 최우선으로 신발자체가 너무 예쁜데, 전체적으로 동일한 톤의 실버가 들어간게 아니라서 더 트렌디해보이는 것 같다. 앞쪽은 매쉬소재로 되어있음 남편말로는 여름에 신어도 정말 시원할 것 같다고 함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진짜 가볍다는거. 남편은 평소 무거운 신발을 정말 싫어하는데, 이 신발은 가벼워서 더 좋다고 했다. 요게 running 이라고 써있는데, 아마 러닝용 신발로 나온 듯합니다.

자고로 신발은 편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굳이 장단점을 찾자면 아래와 같다.

신발 아무 곳에서 구입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1. 정품 여부를 고민하게 합니다. 2. 올바른 가격을 알지 못합니다. 3.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위 세 가지만으로도 위에 말씀 드렸던 ABC마트, 폴더, 슈마커, 아트모스 서울, 카시나, JD 스포츠, 무신사 등 이미 입증된 온라인 신발 샵에서 신발을 구입해야 하는 이유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이즈 선택 팁

저주받은 발을 갖고 태어난 내 발의 특징은 발 등이 높고, 발 볼이 넓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돈 11만원 정도면세

최우선으로 뉴발란스 530은 조선에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에스키즈 관악점 스페셜

구입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여쭤보니 여기가 현재 입점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오픈점이라 913930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에스키즈 매장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
  •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