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우리아이들안전체험 광주어린이교통공원

소중한우리아이들안전훈련 광주어린이교통공원

관람 시간 9001730 용산어린이정원 전시관 신용산역 1번 출구 기준 약5분 용산역 1번 출구 기준 약 15분 주차 용산 어린이 정원은 주차 불가 한강로2가동노상공영주차장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길 35 이 곳에 주차하시면 어린이 공원과 가깝습니다. 온기를 전하는 라이팅 미디어 아트 전시 온화는 몰입형 미디어 아티스트 조직 사일로랩SILO Lab의 작품으로 집이라는 공간의 온기를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문화 창호 모형의 라이팅에서 전달되는 온기가 집과 집 사이 퍼져가는 따뜻한 감정과 기억을 상기시키며 또 오직 하나 추억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길 바랍니다.


imgCaption0
수원시 어린이교통공원 놀이터도 있어


수원시 어린이교통공원 놀이터도 있어

이곳에도 증평자전거 공원과 동일하게 놀이터가 있었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여기는 모레바닥 놀이터 입니다. 요즘 놀이시설이라면 우뢰탄바닥일 텐데, 모레놀이터라니 요즘 찾아보기 힘든 곳이긴 합니다. 놀이시설론 튜브형 그네와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희 첫째아이가 본격적인 놀고 싶었나 봅니다. 본래의 목적인 자전거를 아빠인 저에게 주고는, 놀이터에서 30분간 신나게 놀았습니다.

열대동물관

열대 동물들이 사는 곳으로, 환경의 변화로 인해 몇몇 동물들이 사라지긴 했지만 앵무새는 다른 곳으로 옮겨졌으며 앵무새가 있었던 곳에 현재 바위너구리가 쓰고 있으며 조선에서 유일하게 팬케이크 육지거북을 볼 수 있으니, 여전히 매력적인 동물들을 관람해볼 수 있습니다. 독수리, 부엉이 등의 맹금류들이 사는 공간입니다. 시설이 열악한 편이라 리모델링 예정이라고 하네요. 직사각형 모양의 물새가 있는 새장입니다. 1층은 아쿠아리움이고 2층은 위에서 볼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원숭이마을과 초식동물들얼룩말, 당나귀 등, 바다동물관야외에서 멀리서도 보이는 원숭이마을과 한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출입이 금지되었던 초식동물 마을, 북극곰이 살고 있었던 바다동물관은 현재 큰 바다사자와 수조가 있어 위에서 내려다보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아기들 식사는 영통에서 해결가능

차로 조금만 이동하시면 영통홈플러스도 있고 근처에 상가가 많습니다. 아이들 식사는 5분만 이동하셔서 영통역 근처에서 해결하셔도 될 듯합니다. 저흰 30분만 가면 집에 갈 수 있어서, 집에서 아이들 식사를 해결하였어요.

아귀자귀하진 않지만, 코스가 잘되어 있어서, 아이와 정다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보편적인 시민공원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성인이 타는 자전거를 타는 분들도 계시고, 중간중간 이웃주민분들이 운동삼아 나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생각보다.

프라이빗하진 않고, 사람들이 있다라는 것 정도는 알고 방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전거나 일반 시민들과 부딪히지 않게 잘 돌봐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도 아이가 킥보드를 타며 어린이 어머니에게 달려와서 살짝 부딪힌 경험도 있답니다. 수원시 어린이교통공원 방문전 도움이 되셨을까요?도움이 되셨다면 하트한번 눌러주세요.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외 어린이 대공원 놀이동산

1973년 5월 5일에 개관한 놀이동산은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금오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민간기업 구미산업개발이 위탁운영 중이라 유료시설입니다. 어린이용 놀이기구가 주를 달성하고 크지 않지만, 사람이 적은 날은 아그들이 줄을 서지 않고 바로바로 탑승할 수 있어서 재밌는 시간이 되며, 규모는 작지만 어른이 타도 재미있는 기종들도 있습니다.

이곳을 오면 영화 ”빅(BIG)”에서 나오는 놀이동산이 떠올려지네요.

놀이기구 중에 레일 소리도 덜컹되지 않게 디테일을 신경 써서 제작된 ”패미리코스터”는 어른들과 100cm 이상인 아이들도 즐겨 탈 수 있게 새로 출시된 기구로 스릴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마치 다리에 나뭇가지가 닿을락 말락 아찔함을 느낄즈음 끝나는 재미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청룡열차와 88열차라 불리우던 우리나라 처음 롤러고스터 자리였으며, 현재는 새롭게 바뀌어 메인 기구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용산어린이공원 예약방법

용산어린이공원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해야 합니다. 예약을 하기 위해서 용산어린이정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처음 화면의 사전예약을 클릭합니다. 사전예약은 최대 10명까지 가능하며, 최대 1달 까지 예약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내국인과 외국인 예약해두는 화면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왼쪽의 내국인의 일반예약을 클릭합니다.

주의사항이 안내되어 집니다.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예약직선 및 예약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예약은 현재시점 6일 후의 예약부터 가능합니다. 당일예약 등은 불가합니다. 임박한 주말인 경우 매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약직선 및 입장희망시간, 예약인원을 체크하고, 예약자 정보를 적습니다. 이후 맨 아래의 약관동의를 클릭합니다. 다. 작성을 했으면 방문예약등록을 하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원시 어린이교통공원 놀이터도

이곳에도 증평자전거 공원과 동일하게 놀이터가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열대동물관

열대 동물들이 사는 곳으로, 환경의 변화로 인해 몇몇 동물들이 사라지긴 했지만 앵무새는 다른 곳으로 옮겨졌으며 앵무새가 있었던 곳에 현재 바위너구리가 쓰고 있으며 조선에서 유일하게 팬케이크 육지거북을 볼 수 있으니, 여전히 매력적인 동물들을 관람해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기들 식사는 영통에서

차로 조금만 이동하시면 영통홈플러스도 있고 근처에 상가가 많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