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PC카카오톡 설치)

카카오톡 PC모델 다운로드 (PC카카오톡 설치)

카카오톡 2과정 인증이란 카카오계정과 비밀번호 외에 설정된 추가 인가 수단으로 로그인하는 이중 보안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제 3자가 나의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아서 입력을 하더라도 카톡에서 승인해주지 않는다면 로그인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이것을 읽고 ”보안에 좋은 것은 알겠는데 그러면 PC나 태블릿을 사용할 때도 연마다 카톡 2과정 인증을 받아야해서 불편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2과정 인증에서는 믿는 브라우저에서 ”2과정 인가 사용 안 함”을 선택하면 추가 인가 없이 간단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지속적으로 로그인해서 활용하는 PC, 태블릿, 브라우저에서는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죠. 즉 해외나 자신이 처음으로 로그인하는 서비스등에서만 2과정 인증이 사용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계정을 지킬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라이브 챗

라이브 챗

아프리카 모니터 개인방송처럼 라이브 챗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참가자들이 시청자가 되어 채팅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카카오톡 기능에 관하여 분명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PC모델 다운로드 | 설정 | 로그아웃 | 로그인 | 백업 | 2개 | 로그인 | 오류를 다루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야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카톡 친구 추가받기

제한 상태에서는 친구 추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늘 받는 것만 가능합니다. 스팸성 사용자들 중에 친구를 무작위로 추가하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있는데요. 아마 로봇이 이런 행동들을 감지하게 되어 사전에 막아둔 거 같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친구 추가를 받게 되면 스팸성 사용자가 아니란 것을 증명할 수 있게 되니 꼭 친구 추가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카카오톡 본인 인증하기?

카카오톡 pc 버전을 실행 후 로그인하면 보안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활용하는 경우 내 PC 인증받기를 누르거나 PC방, 공용 랩톱 혹은 전자기기를 활용하는 경우 일회성 인증받기를 누릅니다. 이같은 경우애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인증해야 하므로 아직 완료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해 하는 부분입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인증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지갑이라는 이름으로 메시지가 오니 그 부분을 선택하고 인가 버튼을 눌러주신후 이후 인가 비밀번호를 누르시면 인증이 완료되고, 다시 카카오톡 pc 버전으로 들어가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 pc 버전의 다운로드와 인증이 완료됩니다.

채팅방 선톡 받기

가상 스마트폰 번호를 사용해 카카오톡 계정 하나를 추가로 만들게 되면 카카오톡 선톡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사실상 아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다른 누군가에게 톡을 보내면 메모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는 팝업창만 뜨게 됩니다.

이런 경우 채팅방에서 선톡을 받는 방법을 통해서 단순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카카오톡 친구가 자신이 아는 사람이라면 메시지나 본 계정을 사용해 부계정 카톡 아이디를 주시면 되는데요. 그래서 이런 식으로 먼저 톡을 받게 되면 보호조치가 바로 풀리게 됩니다.

카카오톡 사용 제한 걸리는 동기 10가지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친구를 추가한 경우 서비스 악용 유저가 활동한 환경과 비슷한 경우 불법률적인 홍보, 음란물을 발송한 이력이 있는 환경에서 이용한 경우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채팅방을 생성한 경우 오픈 채팅방 참여 속도나 빈도가 많을 경우 해외 가상번호를 활용하는 경우 매사자 신고가 많게 접수된 경우 오픈 채팅방 신고가 많게 접수된 경우 PC 에뮬레이터 등 비정상적인 환경에서 카카오톡을 활용하는 경우 그 외 특이 사항 사용 제한이 걸리는 이유는 10가지 정도가 있지만 다소 오픈채팅방이나 부계정이 원인일 텐데요. 카카오 고객센터에서는 카카오톡 이용자 보호조치 기간을 몇 주라고 명시해 놓았습니다.

카카오톡 계정 인포 탈취 본보기 4가지 알아보기

아래는 카카오톡 해킹이 지속적으로 생겨나는 계정 인포 탈취 4가지 사례입니다. 읽어보신 후 늘 주의하셔서 해킹의 위협으로부터 계정을 보호하시길 바랍니다. 1. 이벤트 당첨을 가장한 계정 인포 탈취 “Sns를 통해서 응모하신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첨 선물을 제공해드리기 전 본인확인을 위해 인포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용중인 카카오계정 정보를 알려주세요. 더불어 이벤트 중복 참여를 막기 위해 본인확인을 진행하니, 문자 혹은 전화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2. 좋은 요건 혹은 까다로운 일을 대행해주는 척 하며 계정 인포 탈취 “좋은 금리로 개인 대출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라이브 챗

아프리카 모니터 개인방송처럼 라이브 챗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친구 추가받기

제한 상태에서는 친구 추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늘 받는 것만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본인 인증하기?

카카오톡 pc 버전을 실행 후 로그인하면 보안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