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상폐 장현국대표 삼프로 인터뷰 취소 (ft 위믹스 찌라시)

위믹스 상폐 장현국대표 삼프로 인터뷰 취소 (ft 위믹스 찌라시)

위 글에서 내가 법무사 입장에서 상폐 다짐 효력 정지가 쉽지 않은 이유를 여러가지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거래소의 독립 조치 측면이라는 점에서 거래소가 특정코인의 거래를 도와주고 말고는 자율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외적으로 개입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설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금번 위믹스코인 가처리하다 사건의 결정문을 살펴보니 기존과는 동일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정문을 보면, 거래지원 유지 여부에 대한 채무자의 판단은 그것이 자의적이라거나 부정한 동기목적에 의하여 이루어졌다는 등의 독특한 사정이 없는 한 존중될 필요가 있습니다.

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즉, 기본적으로 법원은 채무자, 다시 말해, 거래소의 코인에 관한 상장 및 상장 폐지 결정에 있어서 자율성을 인규정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상장 폐지 없습니다.. 호언 장담 장현국 대표

상장 폐지 없습니다.. 호언 장담 장현국 대표

위메이드는 이번 상장 폐지 결정에 난감한 분위기를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줄곧 위믹스 상장폐지는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던만큼 설마 했던 상장폐지가 현사실 되고 분위기도 다운되고 있는데요.위메이드는 거래소 별로 가처리하다 신청을 준비할 예정으로,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국내 거래소 상폐 결정과 관련해 가처리하다 신청을 대처하고 있다며 거래소별로 바로 잡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위믹스 선취매 의혹

누군가 위믹스코인 업비트로 전송한 후 상폐 결과를 미리 들은 후 위믹스 전량 매도쳤음. 위믹스 상폐 정보 유출 정황은 닥사가 위믹스 상폐 결정을 내린 날 오전에 포착되었다고 함. 클레이튼스코프에서 약 90만 개의 위믹스 물량이 이동한 게 첫 징후. 이후 업비트 기준으로 24일 오후 1시 30분 약 325만개의 위믹스 매도 매물이 파멸적으로 쏟아짐. 닥사 공지보다.

P2E란? Play To Earn

게임으로 돈을 번다 위메이드가 만든 게임 미르의 전설 2,3,4, 미르M을 플레이하면 게임 내 자원인 흑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흑철을 유틸리티 토큰인 트레이코로 교환하고 이 드레이코를 다시 위믹스로 교환하면 게임에서 얻은 흑철이 위메이드가 만든 가상화폐인 위믹스가 됩니다. 이와 같이 얻은 위믹스를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현금화하면 게임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바로 P2E입니다.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비전

지난 11일에는 위메이드가 마이크로소프트MS, 신한자산운용, 키움증권으로부터 660억원약 4600만달러 규모 투자를 전환사채CB 사모 형태로 유치해 블록체인 게임 비전이 애정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번 블록체인 사업의 중심인 가상단 위믹스 상장 폐지 가처리하다 신청이 기각될 경우 지금까지 추진해온 블록체인 사업들이 제동이 걸리는 것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위믹스 상장 폐지 여파는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가상단 및 게임업계에도 크게 영향을 미칠수 있는데요. 가상자산에 뛰어든 다른 게임사들도 위믹스 사태의 후폭풍을 우려하며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상장 폐지 없습니다.. 호언 장담 장현국

위메이드는 이번 상장 폐지 결정에 난감한 분위기를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위믹스 선취매 의혹

누군가 위믹스코인 업비트로 전송한 후 상폐 결과를 미리 들은 후 위믹스 전량 매도쳤음.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P2E란 Play To

게임으로 돈을 번다 위메이드가 만든 게임 미르의 전설 2,3,4, 미르M을 플레이하면 게임 내 자원인 흑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