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서 모바일 발급재발급 방법

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서 모바일 발급재발행 방법

코로나19라는 이국적인 위기에 대응하여 국민의 생활안정과 경제회복을 위해 정부 긴급재난지대출금액 신청이 2020년 5월 11일부터 시행이 되었습니다. 새마을금고와 함게 각 카드사와 각 은행의 커뮤니티 아니면 모바일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다음주부터는 은행 영업점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란? bull 코로나 악성 코드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을 지원하고, 국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정부 빛 지자체에서 전 국민에게 지급하는 경제 활성화 지원금입니다.


추가 본인입증 및 추가 인증
추가 본인입증 및 추가 인증

추가 본인입증 및 추가 인증

위 3개 중 편하신 걸로 인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인터넷뱅킹 신청하고 받았던 OTP 보안카드를 꺼내서 일련번호와 보안신용카드 번호 앞뒤 숫자 두 자리씩 입력합니다.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본인 영문명과 핸드폰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영문명을 잘 모르겠다면 다음 커뮤니티 검색창에서 영문이름 변환을 발견하고 본인 이름 적고 변환을 누르시면 나옵니다. 보안을 위해 추가인증을 해야 합니다.

햇살론카드
햇살론카드

햇살론카드

햇살론카드의 신청자격은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KCB 700점, NICE 749점 이하에 해당하며 이용자에게 유리한 신용평점 기준으로 적용 자로 연 가처분수입이 600만 원 이상이며, 햇살론신용카드 필수교육3분야 모두 이수을 이수한 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금원 금융포털에 접속-회원가입-“온라인교육”-“대출이용자 교육”- “햇살론카드” 접속 후 필수료육 이수(이수시 “마이페이지”- “온라인 학습현황” – “수료한 교육”에서 수료증 입증 가능합니다.

충전식 온누리상품권 할인 및 모바일사용법
충전식 온누리상품권 할인 및 모바일사용법

충전식 온누리상품권 할인 및 모바일사용법

2.1 온누리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구글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온누리상품권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합니다. 검색결과 맨 위에 표기 때문에 쉽게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등록 및 계좌등록을 온누리상품권 어플을 켜시면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2.3 메인화면에서 충전을 선택합니다. 어플을 여셨을 때 최초 화면에서 보이는 충전을 클릭합니다. 카드등록 고객이 보유한 체크신용카드 아니면 신용신용카드 등록 계좌등록 고객이 보유한 은행 충전계좌 등록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월 구매 및 충전한도는 150만 원이며, 할인 충전한도는 70만 원입니다.

인증서 암호 등록

그리고 저장이 완료되면 다른 소셜 미디어 추가 등록 창이 뜨는데 자신이 다른 곳에 추가하고 싶다면 예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든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증서 새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인증서 암호는 대소문자 구분하고, 영문자숫자특수문자를 모두 무조건 포함하여 최소 10자리 이상 입력해야 설정이 가능합니다.

생활안정자금의 보증한도

1 햇살론유스 보증실행 후 1개월 내에 재신청을 제한합니다. 기존에 일반 보증으로 이용한 한도 및 특례보장 이용금액에 따라 재신청 가능 여부 및 한도 등이 달라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햇살론뱅크 대출한도는 최저 5백만 원최대 2,500만 원22.2.2523.12.31일 한시적 증액이며 보증심사 결과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됩니다.

3 햇살론신용카드 월 최대 200만 원신용카드 이용한도는 보증한도에서 20만 원 차감하여 부여되며 개인별 신용도를 고려하여 부여됩니다. 까지 지원됩니다.

인증서 종류 선택 및 약관 동의

이용 목적에 따라 인증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약관동의는 아래 사진처럼 약관보기를 터치하시면 박스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그러나 약관보기를 터치하시면 자료를 다운로드 창이 뜨는데 그냥 다운로드하지 않고 그냥 꺼버리시기 바랍니다. 단, 약관을 꼭 봐야 하는 성격이라면 읽으셔도 되겠습니다.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 범용공동인증서 저 동일한 경우 바로바로 꺼버립니다. 그럼 모두 약관동의 체크를 했다면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발급을 하기 전에 이제 본인 확인을 해야 합니다.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비씨신용카드 신청시 주의사항

새마을금고는 제휴카드사인 비씨카드를 통해서 긴급재난지대출금액 신청이 가능한데요. 비씨카드로 신청을 하실 때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신청 후에는 취소 및 카드사 변경 불가합니다. 1. 지대출금액 사용불가 신용카드 안내 bull 기업법인카드, 가족카드, 하이패스카드, 증권사 CMA체크카드, 기프트카드, 특수목적카드로 지대출금액 사용이 불가하오니 소지하고 계신 일반 신용 아니면 체크카드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매번 묻는 질문

추가 본인입증 및 추가

위 3개 중 편하신 걸로 인증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카드

햇살론카드의 신청자격은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KCB 700점, NICE 749점 이하에 해당하며 이용자에게 유리한 신용평점 기준으로 적용 자로 연 가처분수입이 600만 원 이상이며, 햇살론신용카드 필수교육3분야 모두 이수을 이수한 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충전식 온누리상품권 할인 및

2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