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실비보험이란 보장범위, 조건, 청구방법 등 실비보험의 모든것 정리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실비보험이란 보장범위, 조건, 청구방법 등 실비보험의 모든것 정리

부담되는 의료비 실속있게 대비 기본형 급여 e실손의료비보장보험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실손보험은 제 2의 국민건강보험 큰 사고나 질병, 진료비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계약
주계약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000만 원 기준]주) 보험기간 중 제3조 【보험금의 지급사유】에서 정하는 보험금 지급사유가 더 이상 발생할 수 없는 경우 혹은 피보험자가 사망하였을 때에는 이 계약은 그때부터 효력이 없습니다.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에게 보험금 지급사유가 더 이상 발생할 수 없거나 피보험자가 사망하였을 때에는 보험금 지급사유가 더 이상 발생할 수 없을 당시의 책임준비금 혹은 사망 당시의 책임준비금을 계약자에게 지급합니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피보험자가 최초의 암으로 진단 확정되었을 때에는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합니다. 고액암진단보험금의 경우 보험기간 중 관련 지급사유 발생시 암진단보험금을 더하여 지급합니다.

기본 정보
기본 정보

기본 정보

※ 보장의도 변경주기: 면부책, 보상 대출 한도액 등 약관상 보장내용이 변화하는 주기를 말합니다. ※ 재가입종료나이(만기 후 재가입을 통하여 보장받을 수 있는 최대 연령을 의미함)는 100세로 함. ※ 신규가입의 경우,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의해 가입연령 및 건강상태, 직무 등에 따라 보험가입 금액이 제한되거나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만기 후 재가입시 보장의도 및 자기부담금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며,절차는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 순수 보장성 상품으로 해지환급금이 없습니다. ※ 갱신형계약의 보험료는 갱신시 나이증가, 적용기초율(적용이율, 적용위험률, 계약체결비용 , 계약관리비용 등) 및 의료수가(실손의료보험에한함)의 변동에 따라 인상될 수 있습니다. ※ 특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해지환급금예시

※주보험2,000만원, 고정부가특약500만원, 40세남, 80세납, 월납, 표준체 기준 ※상기 예시된 해지환급금 및 환급률은 보험료가 예정납입기간 동안 보험료 납입기일(매월 계약해당일)에 정상적으로 납입되었다는 가정하에 산출되었습니다. ※상기예시는 주보험, 특약의 기초율 (적용이율, 위험률, 계약체결비용 및 계약관리비용)이 최초가입시와 동일하게 유지된다는 가정하에 산출된 금액입니다. ※상기 예시된 내용은 무해지환급금형과 유해지환급금형의 보험료 및 해지환급금(환급률 포함) 수준을 비교 안내하기 위한 것으로 현실 계약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예시된 보험료 및 환급률은 보험료 할인을 반영하지 않고 산출되었습니다.

계약후 알릴의무

보험계약자는 보험거래를 맺은 후 다음의 사실이 생긴 것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 없이 보험회사에 그 사실을 알리고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그 사실에 따라 보험료가 변경되는 경우 보험회사는 보험료 더 받거나 돌려주고 거래를 승인하거나, 제53조(보험회사의 보험계약 해지) 제①항 제2호, 제4호에 따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용도, 차종, 등록번호, 적재정량, 구성 등 피보험자동차에 관한 사항이 변경된 사실 2. 피보험자동차에 화약류, 고압가스, 폭발물, 인화물 등 위험물을 싣게 된 사실 3. 그 밖에 위험이 뚜렷이 증가하는 사실이나 적용할 보험료에 차이가 발생한 사실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에 기록된 주소 혹은 연락처가 변경된 때에는 지체 없이 보험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보험계약자가 이를 알리지 않으면 보험회사가 이해하는 최근의 주소로 알리게 되므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 필수 안내사항

삼성생명은 관련 상품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집은 요약된 것이므로, 가입 전에 관련 상품의 약관 및 상품라인업 설명서를 철저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의 “보험료 및 책임준비금 산출방법서”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약체결비용, 계약관리비용 등이 부과됩니다. 가입자의 계약 전 알릴 의무①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는 직업, 질질질병 사항 등 보험사가 질문한 중요한 사항을 무조건적으로 알려야 합니다.

② 보험사가 질문한 중요한 사항을 알리지 않은 경우 관련 보험계약이 해지되거나, 보험금을 지급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거래를 해지하고 다른 보험거래를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련 FAQ 종종 묻는 질문

주계약

주 보험기간 중 제3조 【보험금의 지급사유】에서 정하는 보험금 지급사유가 더 이상 발생할 수 없는 경우 혹은 피보험자가 사망하였을 때에는 이 계약은 그때부터 효력이 없습니다.

기본 정보

보장의도 변경주기: 면부책, 보상 대출 한도액 등 약관상 보장내용이 변화하는 주기를 말합니다.

해지환급금예시

주보험2000만원 고정부가특약500만원, 40세남, 80세납, 월납, 표준체 기준 ※상기 예시된 해지환급금 및 환급률은 보험료가 예정납입기간 동안 보험료 납입기일(매월 계약해당일)에 정상적으로 납입되었다는 가정하에 산출되었습니다.

2 thoughts on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실비보험이란 보장범위, 조건, 청구방법 등 실비보험의 모든것 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