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션샤인 녹음실 당일여행 감성 여행

미스터션샤인 녹음실 당일여행 감성적 여행

늘 기분좋은 여행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서해바다와 금강하구둑, 철새도래지 등도 구경하면 좋아요. 또한, 다리 하나만 건너면 전북 군산과 연결되기 때문에 서천군산을 묶다 여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국립생태원은 장항역과 가까워 기차로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용산역에서 장항역으로 가는 새마을호, 무궁화호를 타고 이동하면 됩니다.


블레이던과 처칠의 무덤
블레이던과 처칠의 무덤


블레이던과 처칠의 무덤

로 차로 조금만 가면 윈스턴 처칠 경, 그의 아내 클레멘타인 및 그의 가족 몇 명이 묻힌 스펜서처칠 가족 묘지를 볼 수 있습니다. 교회가 열리면 내부에 작은 전시관과 처칠 기념관도 볼 수 있어요.

이것은 코믹한 중지였으며 우리는 짧은 방문 기간 동안 교회 마당에있는 고유한 사람들이었습니다. 하지만 교회 옆에 주차 공간이 몇 군데 밖에 없으므로 차를 가지고 오실 경우 마을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로 당일치기 여행
자동차로 당일치기 여행

자동차로 당일치기 여행

블레넘 궁전은 런던에서 북서쪽으로 약 60마일 떨어진 작은 마을 우드스탁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궁전에 도달하는 데 약 1시간 30분큰 교통수단 체증 없이이 걸립니다. 구내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Blenheim Palace는 Cotswolds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Cotswolds의 북동쪽에 있는 마을까지는 차로 짧은 거리이지만 Cotswolds의 남쪽에 있는 마을까지는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런던에서 직접 Cotswolds까지 운전하는 경우 Cotswolds 지역의 중심부까지는 차로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부산 시티투어 부산 시티투어 언제나 설렘을 가지고 있는 부산을 돌수있는 코스입니다. 부산 시티투어버스 탑승권을 제대기오염 주는 곳이고 개개인의 판단으로 자기만의 방식으로 여행할수 있는 여행입니다. 물론 당일 기차권KTX 부산 시티투어버스 탑승권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시트투어 버스는 그린과 레드가 존재합니다. 참고하세요 가격 31,500원 합천시티투어 이번 당일 기차여행 추천은 시티투어 입니다. 합천지역의 시티투어를 하는 곳이고 시대를 거스른다.

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여행입니다. 필요한 점은 해설사와 함께하고 30찬 산채정식을 제공해주는 테마파크 당일 여행입니다.

버포드 코츠월드로 가는 관문

Bladon에 있는 St. Martins 교회에 우리 중지 후, 우리는 Cotswolds로 향했다. 는 6개의 다른 카운티의 일부를 포함하는 잉글랜드 중남부의 지역입니다. . Cotswolds는 보기 좋은 지역으로 1966년에 깜짝 놀랄만한 자연미인 지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시골 마을, 완만한 언덕, 초원, 템즈강과 세번 강의 지류, 황금색 Cotswold 석재로 지어진 건물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황색 oolitic 쥐라기 석회암입니다. 이 지역의 주요 매력은 보기 좋은 경치와 아기같은 마을이지만 방문객들은 하이킹, 새 관찰, 로마 역사, 정원, 고고학 유적지 및 역사적 건물에도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이 와 Cotswolds 보호 단체의 에서 이 지역의 마을과 여러 활동 및 이벤트에 대하여 제대로 알아볼 것입니다.

블레넘 궁전

블레넘 궁전은 영국에서 가장 큰 시골집 중 하나이며 주요 거주지로 사용됩니다. . 은 1705년에서 1722년 사이에 John Vanbrugh 경과 Nicholas HawksmoorCastle Howard도 설계한 사람에 의해 영국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블레넘 궁전은 1987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궁전은 오늘날 미국 상속녀 콘수엘로 밴더빌트가 구한 윈스턴 처칠의 출생지이자 수많은 TV 쇼와 영화의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블레넘 궁전은 여전히 작업장이며 지속해서 말보로 공작의 주요 거주지입니다. 현재 12대 말보로 공작 찰스 제임스 스펜서처칠과 그의 가족의 집입니다.

중앙시장에서는 모자호떡 이라는 곳에서 치즈호떡과 아이스크림 호떡을 판다. 두개 권장 바로 옆에는 베니닭강정이 유명하므로 시도해보기를 추천. 커피콩빵과 커피잼은 먹어봤는데 그닥이라서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옆에 건어물 시장도 특색있지는 않았지만, 어르신 사장님들이 영동방언을 구수하게 구사하셔서 재밌는 경험이었다. 강릉역으로 이동 걸어서 15분, 버스로 10분 이제 다시 강릉역입니다. 안전하게 귀가하도록 하자 지금까지 강릉 당일치기 뚜벅이 코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부산 혹은 서울에 대하여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블레이던과 처칠의 무덤

로 차로 조금만 가면 윈스턴 처칠 경, 그의 아내 클레멘타인 및 그의 가족 몇 명이 묻힌 스펜서처칠 가족 묘지를 볼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자동차로 당일치기 여행

블레넘 궁전은 런던에서 북서쪽으로 약 60마일 떨어진 작은 마을 우드스탁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궁전에 도달하는 데 약 1시간 30분큰 교통수단 체증 없이이 걸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버포드 코츠월드로 가는

Bladon에 있는 St.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