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정보, 온하준 신재하, 출연진, 몇 부작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정보, 온하준 신재하, 출연진, 몇 부작

정우와 박희순 주연의 공개일은 2022년 8월 12일로 확정되었습니다. 돈 때문에 철저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독점 스트리밍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최신 나 등에서 보여주는 정우의 독보적인 연기력을 다시 볼 수 있어 기대가 큽니다. 넷플릭스 모범가족관계 제작사로는 JTBC 드라마, 영화를 전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SLL과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가 참여하였습니다. 이 후 컨텐츠 사업에서 폭망하는 듯 했던 셀트리온 ENM도 최신 드라마로 방향을 틀어 이러한 것들을 제작하며 다시 살아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넷플릭스 모범가족관계 작가로는 작품을 집필한 이재곤 작가가 참여했고, 연출에는 을 제작한 김진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배우가 출연합니다.


모범형사2 최용근 역 박원상
모범형사2 최용근 역 박원상

모범형사2 최용근 역 박원상

오지혁의 서울시 광수대 시절 직속상관이었다. 경찰조직 역시 타 조직과 마찬가지로 파벌과 연고가 중시되는 곳이었다. 출세에 한계가 있음을 파악하고 경찰이란 신분을 이용해서 부를 얻기로 마음먹습니다. 하지만은 과욕을 부렸고 이내 비리 혐의를 받아 해직됩니다. 경찰복을 벗는 순간, 그의 특권은 사라졌다. 돈과의 인연도 단절됐음을 의미했다. 이때, 손을 내민 것이 우태호였다.

모범형사2 우태호 역 정문성
모범형사2 우태호 역 정문성

모범형사2 우태호 역 정문성

티제이 소모임 총수 천성대의 사위이자 법무팀장. 서울시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 시절 천상우를 수사하는 와중에 천나나를 만났다. 천나나가 먼저 청혼했고, 거부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협박과 타협을 교묘하게 조절할 줄 알았고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설 때를 제대로 파악했다. 그래서 강했다. 그 인원은 천성대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어요. 천성대 역시 그를 신임했다. 하지만은 그의 타고난 균형 감각이 천나나의 일에서만은 균열을 보였습니다.

천나나를 사랑했다. 우태호는 그녀를 지켜야 했다. 그리고 그것이 이 살벌한 가문에서 자신도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도 했다.

모범형사2 오지혁 역 장승조
모범형사2 오지혁 역 장승조

모범형사2 오지혁 역 장승조

인천서부파출소 강력2팀 경위로 그 인원은 2년 전 서울시 광수대를 나와 휴직했다. 거대 대기업의 가족과 연관된 이슈 때문이었다. 사건을 은폐한 상관이 그에게 누명을 씌워 휴직을 강요했다. 비록 그때는 물러섰지만, 그 사건은 여전히 오지혁에게 미제로 남아있었어요. 인천서부서에 오기 전까지 그 인원은 홀로 들판을 누비는 고독한 늑대였다. 혼자 싸워야 했다. 하지만은 지금은 강한 우군이 생겼습니다. 자신의 경솔함을 잡아줄 체험 많은 파트너 강도창. 그리고 이대철 사건을 겪으면서 끈끈한 동료애로 뭉친 강력2팀 형사들이 있었어요.

인간다움 너무나 인간다움 강도창으로 인해 예전과는 다른 신념이 생겨나고 있었어요. 그리고 자신도 모르는 순간 그 신념을 받아들이고 있었어요.

모범형사2 정인범 역 박근형

살해된 정희주의 할아버지. 어린 시절 부모를 잃은 손녀 정희주를 혼자 키우며 살아왔다. 그런 손녀가 스스로 공부해 명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의 법무팀에 들어갔다.

묵묵히 가게 구석에 앉아 평생을 구두 가죽을 두드리며 살아온 그에겐 손녀는 유일한 자랑거리였고 삶의 의미였다. 그런 손녀가 살해됐습니다. 살아남아서 희주를 죽인 범인이 누구인지 이해해야 했고. 그놈이 법의 심판을 받는 것을 봐야 이 세상을 뜰 수 있었어요.

범인을 만나 알고 싶었다.

모범가족관계 등장인물 출연진

정우박동하 역 대학교수로 재직중이며 평생 범죄를 저지르지 않고 본보기로 살아온 인물입니다. 현재 자신의 무능 때문에 아내 은주와 이혼을 하게 될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어느 날 현금 50억원과 2구의 시체가 나타나면서 위험천만한 시나리오에 빠져들게 됩니다. 박희순마광철 역 현금 50억원이 든 가방이 없어진 걸 알고, 중요한 인물로 동하를 지목, 추적하게 됩니다. 실제 돈을 받아야 했던 장본인으로 마약을 유통, 운반하는 조직의 2인자입니다.

잔인한 인물로 동하를 벼랑끝까지 내몰게 됩니다. 윤진서은주 역 무능력하기 그지 없는 동하의 아내입니다. 결국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하게 되지만 하지만은 그녀에게는 숨겨놓은 비밀이 있습니다.

모범형사2 김민지 역 백상희

강남 헤어숍 원장으로 2년 전 천상우가 저지른 폭행 사건의 피해자. 당시 천상우가 범인임을 알고 있었지만, 그의 범죄를 숨겨줍니다. 그 대가로 강남헤어숍의 원장이 되었습니다. 헤어숍을 오픈하는 과정에서 우태호의 부하직원인 정희주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녀와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됩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모범형사2 최용근 역

오지혁의 서울시 광수대 시절 직속상관이었다.

모범형사2 우태호 역

티제이 소모임 총수 천성대의 사위이자 법무팀장.

모범형사2 오지혁 역

인천서부파출소 강력2팀 경위로 그 인원은 2년 전 서울시 광수대를 나와 휴직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