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롱패딩 남자 롱패딩 착용후기 (고급스러운 패딩)

지오지아 롱패딩 남자 롱패딩 착용후기 (고급스러운 패딩)

탐나는 롱패딩 롱 패딩 편찾고 있는 롱 패딩 요건 이와 같이 조건들에 부합한 롱 패딩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때의 오리지널의 기능을 살려서 출시한 것 같습니다.
그때의 오리지널의 기능을 살려서 출시한 것 같습니다.

그때의 오리지널의 기능을 살려서 출시한 것 같습니다.

상세설명은 위에 글 한번 참고해보시면 되구요. 소재는 RDS 유러피안 구스 91 필파워 800이상 핀란드 라쿤퍼 고어 인피니엄 2L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최근에 조금 의아했던게 코쿤 다운 안쪽에 펭귄인형이 들어가 있습니다. . 요건 디자이너 분의 어떤 의도인지 궁금하네요. 안타티카라고 해서 펭귄인형을 넣어놨나? 아마 소비자들은 차라리 가격을 할인해주지 하고 기대를 했었을거에요. 배우 공효진 님과 류준열님의 착용샷 입니다.

그 와중에 펭귄 인형 보이네요. 아쉽게도 안타티카 코쿤은 여성용으로만 제작이 되었습니다.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숏패딩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숏패딩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숏패딩

무신사에서 7만 원대에 구매 가능. 82 덕다운 소재다. 가격에 비해 우모량, 재질, 핏 괜찮습니다. 보니잘 팔려서 현재 구매하려면 예약 발송이기 때문에 10일은 기다려야 함.

후려쳐서 8만 원대로 구매 가능. 지오지아 정가 주고 사는 흑우 없재? 약간 광이 있는데, 가격에 비해 좋아 보이는 원단입니다. 이 가격이면 스파 제품명 톱텐, 지오다노, 스파오 등에서도 숏 패딩 구매 가능하지만, 엔드지가 더 좋아 보입니다.

가장 중요한 보온성은 정말 따듯합니다. 촬영날1230 저녁은 정말 추웠는데 롱패딩으로 따듯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롱패딩은 입었을 때 부풀어 보이거나 큰 감정 때문에 피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전혀 그런 부분 없이 적절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롱패딩을 캐쥬얼하게 코디했지만 진지하게 생각하는 의류에 따라 포멀하게도 입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회사원들은 정장이나 학생들은 교복에도 착용이 가능하고 부모 선물로도 정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3가지 색상이 있어 커플 롱패딩으로도 추천합니다. 가격대와 좋은 소재 등으로 이월상품이지만 충분히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오롱 테라노라 롱패딩 사이즈 및 특징
코오롱 테라노라 롱패딩 사이즈 및 특징

코오롱 테라노라 롱패딩 사이즈 및 특징

색상은 블랙, 그레이지, 네이비 3가지 색상이 있고 85부터 115 까지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저는 가장 깔끔하고 오염에 강한 블랙을 선택했고 사이즈는 100 사이즈로 선택 했습니다. 총 길이가 2cm 차이로 큰 차이가 없지만 소매의 시보리가 손목보다. 올라오거나 손목까지 오는 정도로 파악하셔서 또한 어깨너비와 가슴둘레는 잘 맞지만 아만만한 건 두꺼운 이너와 입었을 경우 소매가 조금 작습니다.

이 점 고려하셔서 딱 맞게 입고자 하신다면 저와 같이 100 사이즈로 가시고 여유롭게 입는다면 105 사이즈가 좋을 것 같습니다. 18073 입니다.

노비스 야테시

캐나다구스 샤또, 랭포드 블랙라벨과 동급으로 취급받는 노비스 야테시 패딩입니다. 이 패딩도 100만 원 넘는 제품이고, 품질면에서 나무랄 때 없지만 노비스 물품 90 이상은 made in china라는 게 단점임. 그에 비해 캐나다구스는 90 이상이 메이드 인 캐나다입니다. 다만 캐구 단점으로는 짭탱이나 비슷한 디자인이 너무 많음.

그래서 나는 같은 가격이면, 캐구보다는 노비스 택할 거다.

그나마 코쿤은 디자이너님이 살려놨네요.

올해께 조금 귀여웠던게 패치라던지, 이런 부분들을 조금씩 미니멀하게 디자인했더라구요. 그래서 뭐 크게 눈에 띄진 않네요. 어제부터 날씨가 엄청 추워졌습니다. 저는 커텐을 치고 잤는데, 바깥과의 기온차로 창문에 습기가 차기 시작했네요. 비가 오고나니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제 장롱속에 있는, 안타티카도 꺼내야 겠습니다. 그때의 감격 그대로 전 여전히 코오롱스포츠를 사랑하니까요. 이 글은 돈받고 적는 글이 아닌, 순순히 제가 안타티카 를 구매하고, 너무 잘 입어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물론 올해꺼 사서 입는게 아니라, 2017년인가 18년인가 버젼 사서 입었을거에요. 코오롱 스포츠 안타티카 코쿤 안타티카 롱 다운 가격 920,000원 사이즈는 85105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자세 사이즈는 홈페이지 실측사이즈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안타티카코쿤코오롱스포츠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때의 오리지널의 기능을 살려서 출시한 것

상세설명은 위에 글 한번 참고해보시면 되구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숏패딩

무신사에서 7만 원대에 구매 가능.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오롱 테라노라 롱패딩 사이즈 및

색상은 블랙, 그레이지, 네이비 3가지 색상이 있고 85부터 115 까지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