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서울근교 여행지 인천대공원 가면 좋은 이유 튤립 구경과 무료 입장료 더 신나

소아의 날 어버이날 서울근교 여행지 인천대공원 가면 좋은 동기 튤립 구경과 무료 입장료 더 신나

이번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소개하는 온택트 관광 인청 대청도 제안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청도는 인천시 옹진군 대청면에 딸린 섬으로 지역 12.63, 해안선 길이 24.7km, 최고점은 삼각산으로 343m라고 합니다. 주민은 728가구 1,386명, 학령기 아이 42명, 중학생 16명, 고등학생 30명이라고 합니다. 산지가 많고 농경지는 북부에 조금 있어 주민들의 주업은 어업이라고 합니다. 인천항에서 북서쪽으로 약 171km, 옹진반도 남서쪽으로 약 40km 거리에 있는 백령도소청도와 함께 군사분계선에 근접해 있다고 합니다.

남쪽으로는 소청도, 북쪽으로 백령도, 동쪽으로 서해도 옹진군과 마주하고, 서남쪽은 서해라고 합니다. 서해도 장산곶과 불과 19km 떨어진 곳으로 국가 안보상 전략적 요충지라고 합니다.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굴업도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굴업도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굴업도

인천에는 멋지고 멋진 작은 섬들이 정말 많으며 굴업도는 사람이 엎드려서 일하는 형상처럼 생겨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리고 자연이 준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아주 깔끔한 해변을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때문에 한적하니 휴가 떠나기 딱 좋은 관광 명소입니다. 게다가 곳곳에 기암절벽과 갯바위의 경치를 보시면 하루가 지나가도 모를 정도이라고 하며 곳곳이 한 폭의 수채화입니다.

남해와 서해의 섬여행
남해와 서해의 섬여행

남해와 서해의 섬여행

섬은 교통이 불편하고 숙박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런 곳이 바로 슬립버스로 여행하기 좋은 장소 입니다. 여수 멋지고 멋진 바다와 다도해의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오동도, 돌산대교, 향일암, 이순신광장, 여수 밤바다 통영 멋지고 멋진 바다와 섬으로 유명합니다. 한려해상국립공원, 통영대교, 통영케이블카, 통영중앙시장, 통영국제음악당 거제 멋지고 멋진 바다와 섬으로 유명합니다. 거제 해금강, 거제 장사도, 거제 해상케이블카, 거제 옥포대교, 거제 고현시장 제주도 말이 필요 없습니다.

한라산,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용두암, 서귀포칠머리오름길 등 여러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신시모도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신시모도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신시모도

영종도와 강화도 사이의 협소한 바다에 길게 줄지어 서 있는 섬이 바로 신도, 시도, 모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세 섬은 배를 타고 들어가면 차로 모두 이어져 있어 동시에 진행하여 돌아볼 수 있으며 서울과 가까워 많이 찾는 섬 여행지입니다. 따라서 시도는 화살섬이라 불리는데 옛날 군사훈련을 할 때 시도를 표적으로 삼았다고 해서 생긴 지명입니다.

백운공원 소개

백운 공원은 한하운의 시인의 시비가 있는 곳입니다, 한센질병 시인으로 보고된 한하운 시인은 불운한 삶을 살았지만 인생의 희망을 잃지 않고 예쁘게 승화한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원 세류동 나환자 정착촌 환자 600여 명이 부평에 정착하면서 한하운 시인도 인천과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인원은 이곳에서 나환자들의 자활을 위한 성계원을 설립하였습니다. 금수현 가곡의 파랑새의 가사를 작사하기도 하였는데 그가 한센병에서 벗어나 유쾌한 삶을 살고 싶어 했던 간절한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숱한 냉대를 받으며 살았던 인생이었지만 1960년 한센질병 음성 판정을 받고 성계원을 나와서도 나환자들을 위해 봉사하면서 살다. 십정동 자택에서 56세의 일기로 사망하였습니다. 그를 기리는 공원 안에는 축구장과 테니스장도 마련돼 있습니다. 지금은 부평구민 누구나 편하게 찾는 공원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서포리 해수욕장

인천에 있는 몇몇 해수욕장 중 지속적으로 유명세 있는 곳인데요 넓은 갯벌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조개도 캐고 게도 잡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게다가 이곳 덕적도라는 섬까지 육로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직접적 배를 타고 가야 해야하는 재미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객선 운항은 하루에 2 4회 정도 운항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대공원 일찍 출발해야 좋아

이용객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는 특히 아침 8시 정도 출발해서 인천대공원에 갑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린대로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거든요. 물론 하이킹이나 라이딩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찾기도 하지만은 그래도 넉넉한 여유를 즐길 수 있어 인천대공원을 좋아한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넓직한 길이 속을 후련하게 해 줍니다. 인천대공원 내부에 여기저기 어찌나 멋지고 멋진 꽃들을 심어 놓으셨는지 감사한 마음으로 즐겼습니다.

꽃 이름은 몰라도 눈이 가는대로 찰깍 너도 나도 찰깍 노랑색 튤립이 어찌나 예쁜지 잘 굽혀지지 않은 허리를 접어 촬영을 해 보았어요. 튤립이 제일 많이 보였는데요 볼 때마다.

종종 묻는 질문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인천에는 멋지고 멋진 작은 섬들이 정말 많으며 굴업도는 사람이 엎드려서 일하는 형상처럼 생겨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해와 서해의 섬여행

섬은 교통이 불편하고 숙박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인천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영종도와 강화도 사이의 협소한 바다에 길게 줄지어 서 있는 섬이 바로 신도, 시도, 모도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