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 숙면 중심의 부산해운대숙박 원할 때 좋은 부산게스트하우스 더베이 게스트하우스

조용한 숙면 중심의 부산해운대숙박 원할 때 좋은 부산게스트하우스 더베이 게스트하우스

지난번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편이 반응이 좋아서 혼자 여행할 때 보다. 저렴하고 안정되는 부산 게스트하우스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은 커플로 가도 좋지만 사색에 잠기고 무엇엔가 집중하기에는 혼자도 좋으니까요. 물론, 게스트하우스는 커플로도 친구와도 가도 상관없습니다. 급속도로 여행하면서 힘들었던 육체를 편하게 쉴 수 있고 관광지와도 가까운 부산 게스트하우스 3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2인실부터 다인실까지 다르게 준비해 봤습니다.

부산 남포동자갈치에 위치한 디어문 게스트하우스는 용두산공원 자갈치시장 남포동과 인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출입하기 전까지 총 3개의 비밀번호를 눌러야 해서 보안에 신경을 많이 쓴 듯하며, 각자의 침대 머리맡에 금고가 있어서 귀중품을 보관하기가 좋습니다.


imgCaption0
MAMA Guesthouse Haeunda

MAMA Guesthouse Haeunda

해운대에 위치한 마마 게스트하우스는 도보로 해운대 해변을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한국관광 품질인증을 받은 시설이라서 품질 수준을 믿고 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외국분들도 많이 찾는 숙소이기도 합니다. 가격대는 1인기준 2인실 2만 원대부터 4인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룸 6만 원까지 다르게 있습니다. 체크인은 0300 PM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1100 AM까지만 해주시면 됩니다.

추가금액을 지불하시면 레이트 체크아웃이나 얼리 체크인도 가능합니다. BIFF광장과도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부산국제영화 페스티벌 때 특히 대부분이 예약을 하곤 해서 이 시기에 숙박을 하려면 미리 예약을 해 두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부산 용두산공원 트레킹은 공용주차장24시간 개방에 주차를 하고 트레킹을 시작하면 됩니다. 트레킹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간은 1시간 용두산 공원을 트레킹 하기 전, 주차장 부근에 위치한 부산 근대역사관무료을 둘러보자. 부산의 변천사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부산 근대역사관에서는 헝가리의 의사 보조끼 데죠의 사진전이 열리고 있었어요. 일제시대 때 프란츠 요제프 1 세호를 타고, 제물포항에 도착한 보조끼 데죠는 부산은 일본식 건물과 수많은 인본인 들을 보며 일본의 요코하마를 본 느낌이라고 했단다.

과거 100년 전의 사진을 보면서 지금의 한국에 대한 자긍심을 느꼈습니다.

사진으로 본 100년 전의 부산의 풍경. 당시의 삶을 엿볼 수 있어 가슴이 아팠지만, 지금 저희가 사는 세상이 얼마나 발전되고 편안하며 잘 살고 있는지를 새삼 느끼게 했다. 수백 년 동안 왕조 통치와 계급 사회에서 희생되어 왔던 민중의 삶은 해방 후 75년 동안 군부와 일제 강점기에서 청산하지 못한 기득권을 가진 자들에 의해 통치되어 왔지만, 농업 중심의 계급 사회라는 억압된 통치 개념을 버리고, 입법과 사법 그리고 행정의 삼권 분립이라는(비록 제국주의의 신식민지 통제였지만) 서구 민주주의를 모방하며 청산하지 못한 식민지 잔재의 기득권 세력과 군부를 대상으로 계속적인 민중의 저항과 투쟁의 과정을 거쳐 만들어 낸 한국만의 민주주의를 만들어 낸 결과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녁은 남포동 거리에서

다시 여행 이야기로 넘어와 용두산 공원 트레킹을 마치고, 늦은 오후 일정과 밤은 남포동 거리와 국제시장을 여행을 하자.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아 좋습니다. 부산 여행은 용두산 공원에서 시작해 남포동 거리여러가지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곳 왕추와 자갈치 시장호객행위가 많아 비추을 트레킹 하며 저녁 메뉴를 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걷다. 힘들면 발 마사지도 추천합니다.

여성조선 이상적 돈벌이? 게스트하우스 창업해볼까?

아침은 달걀프라이를 올린 토스트다. 싱싱한 양상추샐러드도 내왔다. 달걀은 닭장에서 가져왔고, 양상추는 뒤뜰에서 막 뽑았다. 손님들과 두런두런 담소를 나누며 먹었습니다. 그들이 각자 방으로 돌아가자 빨래를 걷었다. 엊저녁 옥상에 널어놓은 이불이 보송보송 말랐다. 커피를 한잔 내려 미뤄놨던 책을 읽어볼까.해가 질 무렵에는 손님들과 맥주도 한잔도 해야지.이렇게 놀멍쉬멍 살며 돈도 버는 나는, 게스트하우스 주인장입니다.

언젠가부터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찾기 시작했다. 한국관광공사의 국외 여행객 통계에 의하면 지난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은 1천4백20만1천5백16명. 이는 전년보다. 16.6 증가한 규모로, 사상 최초로 1천4백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여행객 수는 늘었는데, 호텔 이용률은 감소했다.

자주 묻는 질문

MAMA Guesthouse

해운대에 위치한 마마 게스트하우스는 도보로 해운대 해변을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거 100년 전의 사진을 보면서 지금의 한국에 대한 자긍심을

사진으로 본 100년 전의 부산의 풍경.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녁은 남포동 거리에서

다시 여행 이야기로 넘어와 용두산 공원 트레킹을 마치고, 늦은 오후 일정과 밤은 남포동 거리와 국제시장을 여행을 하자.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