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실비 보험 청구 간소화 종이 서류 없이 가능
내 숨은 보험금 찾아주는 플랫폼, 허리가 아파서 치료를 받거나 피부과 치료를 받거나 등등 여러가지 사유로 병원에 가는데요. 잘 모르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여 실비보험을 들어놓고 청구를 안 하는 분들이 주변에도 매우 많습니다실비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인 라이프 캐치는 특허받은 알고리즘으로 최근 3년간 발생한 의료비 내역에서 누락된 보험금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analytics 국내 유일 보험소비자 편에서 몰라서 놓친 보험금을 찾아주는 보험금 보상 큐레이션 서비스 라이프 캐치입니다.
우리 가족 숨은 보험금 찾기 과거 몰라서, 귀찮아서 놓친 보험금이 ooo만원? 보험금 보상 문의하기 보험사에서 알려주지 않는 보험금 보상 정보 등, 알고 싶은 점이 있다면야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증상별 병원보장 검색 앞으로 놓칠 수 있는 보험금을 증상 검색으로 예방해요 내증상에 적절한 병원과 본인이 갖고 있는 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지를 안내해드립니다.
종신형 연금보험으로 세금 미과세 혜택
은행 금리가 최근 높아졌는데 예를 들어 예치금 4억에 연 6 금리라면 세전이자는 2400만 원이지만 세금만 369만 원이고 여기에 금융소득종합과세로 2000만 원 이하까지는 14이고 원천징수 초과분은 다른 소득과 함께 종합과세가 되어 세금이 굉장히 많아지는데, 보험에서는 월납 저축성 보험으로 5년 납입을 하고 10년 유지 시 월보험료 150만 원 이하 등의 조건을 지키면 세금 미과세 됩니다. 종신형 연금보험 55세 이후부터 사망할 때까지 연금수령 시 세금 미과세 되어 세금 미과세 혜택을 늘릴 있습니다.
세수가 부족하여 비과세의 혜택은 점점 작아질 수밖에는 없습니다.면 세금 없이 할 수 있는 대체안이 되고 있습니다.
노후의료비 50세 이전부터 준비를
나이가 들면 누구도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수익이 줄어드는 시기에 의료비가 늘어나면 사실상 감당하기 어렵고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힘든 시기일 것입니다. 노후 예측되는 의료비 지출 내역과 규모 3가지를 따져봐야 합니다. 1. 활동성 감소 시기, 2. 입퇴원 반복시기 3. 간병이 필요한 시기를 고려하여서 보험을 준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