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보통주 배당정리6번째 삼성카드(029780)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자동차할부, 다이렉트 오토,일시불 캐시백에 관련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는 주택다음으로 많은 돈을 주고 구입하기 때문에 현금을 일시에 지불하기 보다는 대출을 통해 사는 것이 대다수입니다. 삼성카드를 이용하여 자동차를 산다는 세가지 방법이 있었는데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프로그램과 오토할부, 오논술 프로그램입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카드할부는 부담없는 할부금리로 연 6.1 7.5를 부담하고, 할부외 일시납 결제금액 1.01.2 캐시백혜택을 제공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카드할부는 삼성카드 14등급에 연관된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필요서류, 유의사항
소득증빙서류 직장 및 소득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하나, 확인이 안되는 경우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재직자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 납부내역서최근 6개월 재직 필수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 증명원최근12개월 이상 사업 영위 필수 소득정보 확인 결과에 따라 삼성카드 심사기준에 의해 다이렉트 중고차론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활한 대출실행을 위해, 산다는 차량은 고객님 본인 명의로 등록하셔야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실행 후 자동차등록원부를 확인할 예정이며, 회원님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 할부 진행이 불가합니다. 계약기간 동안 해당 차량의 명의 변경, 다른 근저당설정이 확인될 경우 잔여 대출원금에 에 대하여 일시불로 청구됩니다.
할부 자격
승용차, 25인승 이하 승합차, 5톤이하 상용차 구매예정인 이용자에게 해당됩니다. 해당 차종에 대한 제한은 있지만, 솔직히 해당 조건들은 거의 모든 차량을 아우르는 조건이기에 차량구입에 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정보가 확인한 열아홉살 이상인 고객이여야 하며, 이는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를 뜻합니다. 하지만, 재직기간이나 운영기간에 대한 명시되어있지는 않으며, 저 역시도 현재 재직 3개월차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무이자 할부금 선결제 땐 캐시백 혜택 주는 카드사
무이자 할부금을 미리 결제하는 회원에게 캐시백 혜택을 주는 카드사가 등장했습니다. 조달비용 부담때문에 카드사들이 무이자 할부 혜택 축소에 나서고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18일 카드업계에 의하면 신한카드는 최근 일정 금액 이상 무이자 할부금을 보유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즉시결제(선결제) 이벤트를 한다고 안내했다. 모바일 앱에서 무이자할부 이용 건을 연말까지 선결제로 완납하면 총 결제액에 따라 1000원(10만~ 50만원 미만)에서 10만원(500만원 이상)까지 캐시백 혜택을 주는 방식입니다.
기업 관계자는 선결제 이벤트에 대하여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용자 확대를 유도하는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업계에선 이런 이벤트 등장이 최근 가파르게 오른 금리와 무관하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글로벌 금리 인상 여파로 최근 카드사들이 돈을 빌려오는 금리가 연 5sim6대 이상으로 치솟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론
다이렉트 오토론은 삼성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며,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아 자동차 구입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오논술 할부금리가 연 6.9 7.2연기준 국산차 수입차 전차종 최대1억까지 삼성카드가 없어도 이용가능 다이렉트 오논술 이용 신청 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통한 고객님의 소득정보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캐나다관광청과 손붙잡으며 잡고 빅데이터 마케팅
기준금리의 가파른 상승으로 자금 제시 비용이 증가해 어려움을 겪었던 카드사들이 최근 채권 금리가 안정세를 보이면서 한숨을 돌리게 됐습니다. 그러나 연초에 비해 여전히 금리가 높은 수준으로 오른 데다, 내년 만기가 도래하는 채권 규모도 늘어 카드사들이 제공하는 무이자 혜택 등은 줄어들 전망입니다. 23일 금융투자협회 채권정보센터에 의하면 AA 등급 3년물 여신전문금융회사채여전채 금리는 지난 15일 6.18로 올해 최고치를 찍은 뒤 이번 주 들어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기준 여전채 금리는 5.69로 15일보다. 약 0.5%포인트(p) 내렸다. 은행, 보험사, 증권사 등과 달리 수신 기능이 없는 카드사들은 주로 여전채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에 금리가 오를수록 부담이 커진다. 내년 만기가 도래하는 여전채 규모는 올해보다. 20조원가량 늘어난 74조원에 이른다.
자주 묻는 질문
필요서류 유의사항
소득증빙서류 직장 및 소득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하나, 확인이 안되는 경우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부 자격
승용차 25인승 이하 승합차, 5톤이하 상용차 구매예정인 이용자에게 해당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무이자 할부금 선결제 땐 캐시백 혜택 주는
무이자 할부금을 미리 결제하는 회원에게 캐시백 혜택을 주는 카드사가 등장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