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특산품 블루 크랩 게 및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 맛집 3

워싱턴 특산품 블루 크랩 게 및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 맛집 3

워싱턴 특산품 블루 크랩 게 및 해산물, 한 번 맛 들이면 다른 곳 게 맛 즐기기 어렵답니다. 정말 니들이 게 맛을 알아?가 절로 나오는 맛이에요 미국의 수도가 워싱턴인만큼, 워싱턴 디씨에는 미국 정치를 운영하고 있는 고위공직자들이 몰려 있습니다. 게다가, 보안상의 이유로 수도 안에는 높은 건물을 지을 수 없는 탓에 일반인들이 살기에는 집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애로사항이 있죠. 그래서 워싱턴 디씨 왼쪽의 버지니아 그리고 오른쪽의 메릴랜드에서 워싱턴 디씨로 출퇴근하는 비교적 많죠. 마치, 뉴욕 씨티의 높은 집값에 뉴저지나 심지어는 코네티컷에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처럼 말입니다.

이렇게 워싱턴 디씨와 그 주변 지역을 Washington Metropolitan area 워싱턴 대도시 지역이라고 부르거나 짧게는 DMV라고 부릅니다.


imgCaption0
Founding Farmers 파운딩 파머스


Founding Farmers 파운딩 파머스

지난 번에 마트 소유자들이 마트로 부터 기억나시나요? 파운딩 파머스는 이와 비슷하게 농부들이 식당의 지분을 갖을 수 있는 곳으로, 식당과 직접 파트너십을 맺은 농장으로 부터 신선량한 재료를 사용해서 요리를 하는 곳입니다. 가장 첫 지점은 백악관과 가까운 워싱턴에서 시작했고, 지금은 DMV 지역인 워싱턴, 매릴랜드, 버지니아 그리고 필라델피아에 약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당으로 시작해 지금은 베이커리 및 디스틸러리 증류수 제조소까지 운영하며 빵과 술, 초콜렛 등을 직접 만들고 있답니다.

이제 그 명성을 확인해 볼까요? 파운딩 파머스 증류소 제조소에서 직접 만든 보드카가 들어간 메뉴인 해산물 스파게티 Founding Spirits Vodka Pesto Shrimp Crab Fettuccine 그리고 치킨 메뉴를 시켰습니다.

미국 상무부

United States Department of Commerce

미국 상무부(美國 商務部, United States Department of Commerce)는 경제에 연관된 근로를 하는 미국 정부의 행정기관입니다. 1903년 2월 14일에 상무노동부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13년 3월 4일에 상무부로 개칭되어, 노동 문제에 관한 업무는 새롭게 설립된 노동부로 이관되었습니다.

Estuary 에스츄어리

서론에서 소개한 DMV 지역의 특징, 하구를 그대로 식당 이름으로 수입한 식당, 에스츄어리 입니다. 에스츄어리는 워싱턴 디씨의 5성 호텔, 콘라드 안에 위치하고 있어 입장을 기다리는 웨이팅 공간 부터 식당 공간 디자인까지 고급진 느낌을 뿜뿜하고 있습니다. 5성 호텔답게 요리에 사용하는 재료 모두 로컬 농부 혹은 어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가장 신선량한 재료를 가져오는 팜투테이블 farmtotable 식당이구요. 에스츄어리 브런치 메뉴에 기록처리된 가장 첫번째 디쉬는 바로 과거 에그 베네딕트에 크랩케익을 넣어 변형시킨 메릴랜드 크랩 베네딕트로, 브런치 메뉴 중 가장 비싼 메뉴이기도 합니다.

크랩 베네딕트를 잘라 한 입 하자마자 입안 가득 메릴랜드의 통통한 게살과 향이 입안 가득 채우는데 역시 DMV 지역에서 시킨 크랩 요리는 실패할 수 없습니다.는 것을 다시한 번 알 수 있었답니다.

, White House 화이트 하우스

백악관, 영어 White House 화이트 하우스은 미국 워싱턴 D.C. 펜실베이니아 거리 NW에 자리한 미합중국 최고 지도자의 집무실 겸 관저입니다. 1800년 제2대 존 애덤스 대통령 이후로 미합중국 최고 지도자의 주거지로 이용되어 왔으며, 집무외국사절 접견일상생활 등 모든 일을 여기서 합니다. 백악관이라는 명칭은 미국 대통령과 행정관, 최고 보좌관들의 행위 및 입장을 일컫는 환유 표현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백악관 부동산은 미국 국립 공원국이 소유한 국립 유적지와 대통령 공원의 일부입니다. 2007년, 백악관은 미국인들이 가장 즐겨찾는 건축물 목록 중, 미국 건축 기관으로 두 번째 자리를 차지했다. 백악관의 모습은 미국 20달러 지폐의 뒷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Philips Seafood 필립스 씨푸드

필립스 씨푸드는 체사피크 베이에서 무려 1956년에 시작해 지금까지 미국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해물요리 전문 식당입니다. 가장 큰 식당은 볼티모어 이너하버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 외에 애틀란타 Atalanta, 발티모어 Baltimore, 샬롯 Charlotte, 해리스버그Harrisburg 공항 내에서도 찾아볼 수 있으니 위의 공항을 방문하시게 된다면 Phillips Seafood 위치를 찾아보시는 것, 어떨까요? 인기 있는 만큼, 필립스 씨푸드의 웨이팅은 긴 편인데 게 요리만 단순하게 먹고 싶다면 식당 앞에 자리한 crab shack에서도 게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필립스 씨푸드의 가장 일반적인 메뉴는 체사피크 크랩 딥 Chesapeake Crab Dip 으로 프렌치 빵을 게살이 잔득 들어간 크리미한 양념에 찍어먹는 메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Founding Farmers 파운딩

지난 번에 마트 소유자들이 마트로 부터 기억나시나요? 파운딩 파머스는 이와 비슷하게 농부들이 식당의 지분을 갖을 수 있는 곳으로, 식당과 직접 파트너십을 맺은 농장으로 부터 신선량한 재료를 사용해서 요리를 하는 곳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미국 상무부

United States Department of Commerce미국 상무부(美國 商務部, United States Department of Commerce)는 경제에 연관된 근로를 하는 미국 정부의 행정기관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Estuary 에스츄어리

서론에서 소개한 DMV 지역의 특징, 하구를 그대로 식당 이름으로 수입한 식당, 에스츄어리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