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클렌저 사용 찐 후기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클렌저 사용 찐 후기

보통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미쟝센 새치염색약을 사용하곤 했었는데, 나이가 들다. 보니 그마저도 번거롭다고 느껴져서 새치커버 샴푸에 사랑을 갖게 됐습니다. 정황상 새치커버 샴푸 유행의 시작은 모다모다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그 이후 대기업 려, LG생활건강이 차례대로 합류했습니다. 우리나라 얼굴에 바르는 크림 관련법은 꽤 어려운 편입니다. 덕분에 얼굴에 바르는 크림 광고에 거짓 문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기반해 각 제품의 특장점을 정리해봤습니다.

참고로 광고마다. 강조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누락된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함유된 계면활성제 비교
함유된 계면활성제 비교


함유된 계면활성제 비교

이전 모다모다샴푸에는 6가지의 계면활성제가 사용되었는데, 최근 출시된 새 물품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샴푸에는 이전 6가지에 더해 한가지가 더 추가되어 총 7가지의 계면활성제가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계면활성제는 전작과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우리는 많게는 하루에 두 번, 적게는 하루에 한 번은 머리를 감습니다! 저렴한 샴푸, 향기가 좋은 샴푸만 활용하는 것보다.

좋은 성분과 두피에 좋은 자극을 주면서 탈모 관리도 할 수 있는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비오틴 성분 추가
비오틴 성분 추가

비오틴 성분 추가

탈모 방지 샴푸에 사용되는 비오틴은 비타민B의 복합체로 한국 식약청에서 탈마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려는 기능성분으로 정시 고시된 성분입니다. 두피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저명한 성분이데요, 대략 알약 형태로 섭취하면서 보충합니다. 샴푸에 비오틴을 함유하면 얼마큼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해외 유명 샴푸에 지속적으로 비오틴이 큼지막히 쓰여있는 것을 보시면 탈모 관리에 도움이 되는데 한가 봅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성분

정제수, 소듐C1416 올레핀설포네이트,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글리세린, 소듐코코일리세티오네이트, 라우릴하이드록시설테인, 라우릴글루코사이드,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검은깨추출물, 검은뽕나무열매추출물, 검은서양송로추출물, 블랙커민씨추출물, 블랙체리열매추출물, 뽕나무껍질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녹차추출물, 갈릭애씨드, 피이아이10, 카페인, 페퍼민트오일, 소듐클로라이드, 피피지3카프릴릴에터,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판테놀, 폴리쿼터늄10, 에틸헥실글리세린, 카프릴릴글라이콜, 멘톨

는 사용하지마자 바로 염색이 되거나 하는것이 아니고 지속해서 사용하면 점점 내 모발의 결이 부드러워지고 색이 점점 갈변하여 흰머리가 갈색으로 조금씩 변합니다.

제품의 궁금점 모음

사용기간은 평균 4주 이상 사용 시 스스로 느낄 수 있는 인상적인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 모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갈변 촉진을 위해 샴푸 후 핵심 성분인 폴리페놀이 산소 접촉이 잘 되기 위해 선 품이나 헤어드라이기로 잘 말려주는 것이 갈변 촉진에 도움이 됩니다. 비누, 린스,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등을 병행 사용이 가능하지만, 일반 제품의 경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성분이 함유된 경우가 많이 있어 소량만 덜어 활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염색모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연모가 아닌 염색, 탈색모의 경우 샴푸 사용 시 점진적으로 연한 갈색갈색흑갈색으로 갈변됩니다. 유통 하기한은 개봉 전 36개월, 개봉 후 6개월 정도입니다. 개봉 후 최대한 빨리 활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모다. 모다. 샴푸 용기는 알루미늄 파우치에 담겨 있습니다. 100 가까운 곳에서 산소를 차단해주는 파우치로 펌프와 붙어있는 내장 패키지입니다.

물품 사용 후기

사실 4주 만에 새치가 없어진다는 기적 같은 샴푸 소식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지속해서 상품을 사용해본 결과 하얗게 변한 새치가 옅은 갈색으로 변화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부분 부분 새치가 메워져 제법 검은색으로 보여 기존에 염색했던 주기가 줄어들었습니다. 다만 매번 5분마다. 기다리는 시간이 생각보다. 깁니다. 그래도 단순히 샴푸 사용만으로도 새치가 줄어들고 화려하게 변하고 있다는 사실로 해당 제품이 마음에 듭니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논란은 식약처에서 모다. 모다. 샴푸의 핵심 원료 성분인 THB를 화장품에 사용할 수 없는 원료로 지정하며 얼굴에 바르는 크림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개정안을 행정 예고하여, 모다. 모다. 샴푸가 판매 중단위기에 처했었습니다. 하지만 곧 규제개혁위원회는 식약처의 모다. 모다.

자주 묻는 질문

함유된 계면활성제 비교

이전 모다모다샴푸에는 6가지의 계면활성제가 사용되었는데, 최근 출시된 새 물품 모다모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비오틴 성분 추가

탈모 방지 샴푸에 사용되는 비오틴은 비타민B의 복합체로 한국 식약청에서 탈마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려는 기능성분으로 정시 고시된 성분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성분

정제수 소듐C1416 올레핀설포네이트,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글리세린, 소듐코코일리세티오네이트, 라우릴하이드록시설테인, 라우릴글루코사이드,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검은깨추출물, 검은뽕나무열매추출물, 검은서양송로추출물, 블랙커민씨추출물, 블랙체리열매추출물, 뽕나무껍질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녹차추출물, 갈릭애씨드, 피이아이10, 카페인, 페퍼민트오일, 소듐클로라이드, 피피지3카프릴릴에터,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판테놀, 폴리쿼터늄10, 에틸헥실글리세린, 카프릴릴글라이콜, 멘톨는 사용하지마자 바로 염색이 되거나 하는것이 아니고 지속해서 사용하면 점점 내 모발의 결이 부드러워지고 색이 점점 갈변하여 흰머리가 갈색으로 조금씩 변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