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모바일폰 모니터 캡처 녹화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 모니터 캡처 녹화 방법

소개 신규의 삼성 갤럭시 A 시리즈는 지방지방예산 A10에서 시작하여 중상급 A80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제품 라인업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그 많은 것들을 검토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아 있습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A30의 차례입니다. .A40의 내부와 A50의 디스플레이가 재미있는 혼합물입니다. Galaxy A (2019) 영리 폰에는 몇 가지 공통적으로 기능이 있으며 A30도 마찬가지입니다. 유리 바디, Super AMOLED 모니터 및 후면에 초광각 스냅 퍼가 포함되다 된 다중 촬영기 설정이 있습니다.

. 그러연세 전화는 일종의 괴짜입니다.


아이폰 배터리 생명 인가 방법
아이폰 배터리 생명 인가 방법


아이폰 배터리 생명 인가 방법

아이폰의 배터리 생명 인가 방법은 간단그러나 제한 적입니다. 아이폰6 이후 i시스템 소프트웨어 11.3 이후 버전에서 배터리 성능 상태를 확인해주는 기능이 업데회 되어 있습니다. 설정 → 배터리 → 배터리 성능 처지 이 방법만으로 손쉽게상태를 진단하고 필요합니다.면 교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배터리 교체 방법과 비용 1. 방문 가능했던 근처 서비스센터 지점 찾기 ​ 2. 삼성전자서비스 에 방문예정인 지점 내 배터리 재고 소유 여부와 구체적인 가격을 확인(중요☆☆☆) -예약 방문 가능 합니다.

첫번째, 갤럭시 A30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기
첫번째, 갤럭시 A30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기

첫번째, 갤럭시 A30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기

자, 먼저 각자 휴대폰을 켜시고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갤럭시 A30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회 해줍니다. 연관 메뉴로의 진입 경로는 [설정-소프트웨어 업데이트-(수동으로)다운로드 및 설치]까지 눌러주셔서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됩니다.

어쩌면 WIFI에 부착되어 있을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도록 설정을 해두셨을거기에 이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신 분들이라면 이 점은 그냥 넘어가셔도 되겠습니다.

혹시라도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를 해놓지 않으시는 분들은 [다운로드 및 설치] 메뉴를 통해 수동으로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모니터 녹화 방법

다음은 녹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모니터 상단을 아래로 스크롤해 빨라지는 설정창 패널(평소 와이파이, 소리, 블루투스 등 여는 설정창)을 열어줍니다. 혹시 빨라지는 설정창에 모니터 녹화 아이콘이 없으신 분들은 아이콘 추가하기 기능을 통해 ”모니터 녹화” 설정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 녹화를 누르시면, 소리 설정 알림이 나타납니다. ”소셜 미디어 소리”는 휴대폰에서 나오는 미디어의 음성만을 뜻하고, ”소셜 미디어 소리 및 마이크”는 휴대폰에서 나오는 미디어와 사용자의 음성을 모두 담는 것을 말합니다.

녹화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3초 가은 카운트다운 후에 녹화가 시작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모니터 캡처 방법

1. 캡처 키 : 하단 볼륨 버튼(음량 줄이것은 버튼) + 측면 버튼(전원 버튼) 한꺼번에 진행하여 누르기 2. 다채로운 캡처 기능 사용하기 긴 글 한 번에 캡처하기

현재 한 번에 보이것은 화면을 캡처하기도 하지만, 스크롤을 내려야 하는 긴 글도 한 번에 캡처할 수도 있는데요. 캡처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하단에 캡처 도구들이 보이는데요. 가장 왼쪽의 ”아래 방향키를 두 개 겹쳐 놓은 것”처럼 보이것은 아이콘을 캡처를 원하는 만큼 누르시면, 긴 글을 한 번에 캡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캡처되면서 있는 모니터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애니 배율” 조정하기

그 다음 순서는 애니 배율을 조선택하는 것입니다. 방금 전에 생성한 [개발자 옵션] 메뉴로 들어가셔서 화면을 밑으로 쭉~ 내리시다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 표시해놓은 것처럼 [창 애니 배율, 전환 애니 배율, Animator 길이 배율]등 조정해주는 작업입니다. 제가 활용하는 갤럭시 A30 같은 경우는 각 메뉴의 배율이 [1X]로 설정되어 있는데, 어쩌면 스마트폰 기종마다.

각각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을겁니다. 제가 빨간줄로 밑줄 표시를 해놓은 메뉴들을 하나 하나 터치하셔서 모두 [사용 안함]으로 바꿔주시면 끝입니다. 이 메뉴는 평소에 어플을 터치하거나, 문자를 입력하거나, 여러가지로 휴대폰을 조작할 때 생기는 “애니 효과”를 설정해주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다른건 다.

글을 마치며

이 글을 준비하게된 동기가 최적화 작업의 전, 후에 너무 만족스러워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왠지 저 혼자만 알고 있기는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작성하게 되었는데.. 도움은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관 FAQ 빈번히 묻는 질문

아이폰 배터리 생명 인가 방법

아이폰의 배터리 생명 인가 방법은 간단그러나 제한 적입니다.

첫째 갤럭시 A30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기

자, 먼저 각자 휴대폰을 켜시고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갤럭시 A30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회 해줍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모니터 녹화 방법

다음은 녹화 방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