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카야자 꽃말과 키우기 부터 잎마름 해결법

아레카야자 꽃말과 키우기 부터 잎마름 해결법

저의 첫 식물은 페페류 식물이었는데 그중에서 동전모양 잎이 깜찍한 필레아 페페였답니다. 역시나 3개월 만에 과습으로 금방 정리했구요. 초기에는 물주는 기준이나 요령이 없어서 여러 유형의 식물들이 소리소문 없이 사라졌었지요. . 그다음타자가 고무나무였는데요. 이 친구도 잘 견디나 싶었지만 일 년이 될 즈음 과습으로 정리를 해 주었습니다. 협소한 실내 공간은 아무래도 통풍이 잘 안 되니 흙이 잘 마르지 않는 게 제일 문제인 것 같네요. 생각이 날 때마다.

선풍기 바람을 돌리지만 역부족이라 흙이 정말 바짝 잘 말랐을 때를 기다렸다가 물을 주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산세베리아 꽃말
산세베리아 꽃말

산세베리아 꽃말

산세베리아의 꽃말은 입니다.

얼마 전 동창모임카페에 친구가 산세베리아 사진을 올렸는데 꽃이 피었다며 자랑삼아 사진을 올렸습니다. 아침마다. 산세베리아 꽃사진을 보내줘서 너무 좋았는데 얼마전 나쁜 사람이 산세베리아 꽃타이완 파갔다는 거입니다. 그래서 다시는 산세베리아 꽃을 볼 수 없습니다.는 것이 너무 슬프다며 산세베리아꽃 훔쳐간 사람을 추측하며 글을 썼는데 누가 그런 짓을 했는지 안타까웠습니다.

아레카야자를 물 주는 방법
아레카야자를 물 주는 방법

아레카야자를 물 주는 방법

주기적으로 물 주기 아레카야자는 뿌리가 깊게 자라기 때문에, 일정한 주기로 충분한 양의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뿌리가 다소 깊게 자라기 때문에, 물을 주는 양도 충분해야 합니다. 물 주는 양 아레카야자는 물을 자주 주는 것보다. 일정한 주기로 충분한 양의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주는 양은 아레카야자의 크기와 환경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1주일에 한 번 정도 충분한 양의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 주는 시기 아레카야자는 봄과 여름에는 물을 많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 때는 물을 자주 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가을과 겨울에는 물을 적게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 주는 방법: 아레카야자를 물 주는 방법은 뿌리 깊이에 따라 다릅니다.

산세베리아 키우기
산세베리아 키우기

산세베리아 키우기

산세베리아는 공기정화식물로 가정집이나 카페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식물입니다. 황색 테두리가 있는 타이거 산세베리아, 민트색의 문샤인, 형광빛의 엘로우선샤인 등 여러가지 품종이 있어 취향껏 키울 수 있었으나 식물의 잎이 아름다워 실내 인테리어 관엽식물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외떡잎식물 백합목 백합과 한속의 총칭 학명-Sansevieria Liliaceae 일반명-Mother-in-laws tongue 산세베리아는 생명력이 강한 식물입니다.

한 달에 한번 정도 충분히 관수하면서 건조하게 키우면 반려식물로 오래 볼 수 있습니다. 마른 것, 더운 것 다. 잘 참는데 과습은 못 참아요. 물 많이 주지 말고 최저 온도 15도 이상을 유지해 주면 번식도 성공적으로 한 수경재배도 가능한 공기정화 식물입니다.

아레카야자는 번식방법

씨앗 아레카야자는 씨앗으로 번식하는 것이 가장 흔한 방법입니다. 열매에서 씨앗을 얻어서, 흙에 심으면 새로운 아레카야자가 자라게 됩니다. 싹 아레카야자는 뿌리가 깊게 자라서, 싹을 내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싹을 내는 경우에는 아레카야자의 줄기를 잘라내서 뿌리가 나오도록 하면 됩니다. 줄기 아레카야자의 줄기를 잘라서 번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줄기를 잘라서 물에 담그면, 새로운 뿌리가 자라게 됩니다.

뿌리 아레카야자는 뿌리에서도 번식할 수 있습니다. 뿌리를 잘라서 식물을 심으면, 새로운 아레카야자가 자라게 됩니다. 전분: 아레카야자의 전분을 이용해서도 번식할 수 있습니다. 전분을 물에 녹인 후, 식물을 심으면 새로운 아레카야자가 자라게 됩니다.

실내공기정화 식물 아레카야자

지난해 이맘때 즘 데리고 온 아레카야자는 이제 일 년이 되었는데요. 단 한 번도 시들거나 색이 변하는 등과 같은 문제들 없이 아주 잘 자라고 있답니다. 한 번씩 볼 때마다. 새 잎사귀들이 자라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오히려 햇빛을 많이 볼 수 있게 자리배치를 하지도 않았고 평소에 통풍에 신경을 그렇게 쓰지 않았는데 우리 집에서 제일 잘 버티는 식물이 되었습니다. 참고해서 키우기 간편한 식물로 신홀리 페페와 청페페도 있답니다.

아레카야자 물주기

물을 만끽하는 아레카야자 물주기는 잎에 수시로 분무기로 물을 뿌려 주며, 화분에 흙이 말랐을 때 흠뻑 혜택이 좋다고 합니다. 번식은 포기 나누기를 통해 가능하고, 일반 화원이나 식물농장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산세베리아 꽃말

산세베리아의 꽃말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레카야자를 물 주는 방법

주기적으로 물 주기 아레카야자는 뿌리가 깊게 자라기 때문에, 일정한 주기로 충분한 양의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세베리아 키우기

산세베리아는 공기정화식물로 가정집이나 카페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식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