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심쩍은 만남(2020범죄, 스릴러)

미심쩍은 만남(2020범죄, 스릴러)

Ffoxs Movie story 조지는 이전과 다르게 새로 일하게 된 사립대학교에서는 능력을 인정받고 학생들 사이에서도 대중성 많은 교수가 됩니다. 한편 낡은 집을 수리하기 위해 일손이 필요했던 캐서린은 자신을 찾아온 형제 에디와 콜을 고용하기로 합니다. 딸 프래니와 함께 도서관을 찾았던 조지는 휴학생인 윌리스를 보고 반해 조깅을 하다가 그녀가 일하는 승마장까지 찾아간다. 조지를 밀어내던 윌리스는 캐서린이 고용한 에디의 여자친구였다. 그러나 결국 조지의 유혹에 이끌린 윌리스는 그와 관계를 갖게 됩니다.

어느덧 가을이 지나고, 집안일을 도와주는 형 에디에게 집안의 이야기를 묻게 되는데 두 아이의 부모님은 사고로 죽은 걸 알고 마음이 너무 쓰인다.


imgCaption0
당장 도망쳐

당장 도망쳐

폭력 사고 이후 집에 괴한이 쳐들어오고, 각종 언론에서도 로라가 노출됩니다. 로라는 이유를 말 안 해주고 앤디에게 차를 주며 당장 여기를 떠나라고 합니다. 최대한 멀리 북쪽으로 가라고 하는데. 앤디는 엄마한테 왜 떠나라고 하는지 설명이라도 해달라고 그러나 엄마는 싸늘하게 앤디에게 당장 떠나라는 말만 합니다. 그렇게 앤디는 엄마가 준 돈가방이 든 차를 타고 떠납니다. 그리고 앤디에게는 미행이 붙고. 엄마의 진실과 지금 자신에게 일어나는 상황의 실체를 알기 위해 엄마의 친한 친구인 찰리 아저씨네를 가지만 자신이 알고 있던 사람들이 모두 진실 그대로는 아니라는 걱정하는 마음만 커지게 됩니다.

괴물 드라마 줄거리 관람포인트

한주원은 이동식을 압박하고, 이동식은 오히려 자신이 죽였다며 도발을 하기도 합니다. 한주원이 총을 겨누자 사람 아직 안 쏴봤지?라며 섬뜩한 말을 날린다. 이동식의 집에는 신문사 스크랩이 걸려 있습니다. 절단된 손가락 신원. 여대생 이 모양으로 밝혀져. 2000년 20세의 유연이 실종된지 20년이 흐른 것입니다. 한주원의 집안은 대대로 경찰에 몸담은, 그러니까 경찰계에서는 성골입니다. 서울청 외사과를 거쳤는데, 왜 급작스럽게 이 시골에.? 그에 대한 아빠 한기환최진호의 압박은 무엇일까. 그는 수상한 마을 사람들을 추척해가는데, 마을 사람은 마을 내부의 일은 내부에서 해결해야 한다며, 외부인의 간섭을 멀리합니다.

엄마의 진짜 이름

엄마의 이름은 로라. 그러나 알고 보니 엄마는 원래 제인이라는 스탠퍼드 대학교의 능숙한 피아니스트였으며, 엄마의 친정아버지는 엄청 유력한 제약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CEO이었습니다. 늦게 삼촌을 만나고, 삼촌이 외할아버지의 제약회사를 물려받아 경영하고 있으며, 엄마네가 상겪은 부자 집안이라는 것도 알게 됩니다. 그러나 삼촌 집 역시 안전하지 않습니다. 삼촌은 앤디의 방에 cctv를 달고 도청을 하고 있으며, 앤디에게 무언가를 찾고 있습니다.

드라마 괴물 정보

심나연 연출, 김수진 작가의 드라마 괴물의 줄거리는 배포 있게 1회와 2회에 19세 관람가 시청등급으로 승부했다. 그만큼 시작부분의 임팩트가 중요합니다.는 의미다. 드라마는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의문을 지속적으로 던지는 전개를 합니다. 즉, 사고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양성을 치밀하게 쫓는 것입니다. 드라마 괴물의 줄거리에 대하여 심나연은 말합니다. 작품 속의 모든 인물들이 다. 괴물일 수 있다고, 인간의 이기심, 혹은 작은 실수와 은폐까지도 쌓이면 괴물처럼 되어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드라마 괴물의 줄거리는 인간이 어디까지 이기적일 수 있을까 하는 점을 보는 것이 시청 관람포인트인 것입니다.

이 드라마는 복선을 많게 숨겨져 있으니 그것을 찾는 것도 포인트다.

영화 후기

이렇게 영화는 끝이 나는데 관객의 입장에서는 잠깐만 이게 어떤 일이지 그러니까 방금 그 장면들이 다. 복선을 깔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런 점에서 이 영화는 뇌를 건전한 사람의 몸에 이식할수 있다는 아직은 현실감이 떨어진 소재에도 불구하고 그 전제와 영화의 여러 부분들이 딱딱 들어맞는 퍼즐을 맞추는 쾌감을 관객들에게 주어서 각본상까지 받은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몇 해 전 아들이 재미있다고 자기도 한번 더 보겠노라며 나에게 보러 가자고 제시한 영화입니다.

영화가 끝나고 아들은 그것봐라 하는 표정으로 나를 쳐다봤고 나는 이게 뭐야? 하는 표정으로 아들을 쳐다.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 그래서 영화 제목이 get out이구나 했더랬다. 영화를 보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고 영화가 끝난 후에도 영화의 앞 부분을 생각하고 이야기들 사이의 개연성을 맞춰보게 만든 영화였습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당장 도망쳐

폭력 사고 이후 집에 괴한이 쳐들어오고, 각종 언론에서도 로라가 노출됩니다.

괴물 드라마 줄거리

한주원은 이동식을 압박하고, 이동식은 오히려 자신이 죽였다며 도발을 하기도 합니다.

엄마의 진짜 이름

엄마의 이름은 로라.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