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공모주 청약일정과 전망 또 따상은

롯데렌탈 공모주 청약일정과 추정 또 따상은

지난 10월 31일 발표가 났고 첫 인턴을 출근하는 날이었다. 늦지 않고자 일찍 일어나 나왔지만 지난밤 무궁화호 탈선으로 인하여 자신이 탄 KTX는 한 시간 정도 지연되었습니다. 그래도 일찍 나온 덕분에 서울역에 8시 20분 정도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어 만난 장애인 차별 관련 시위로 인하여 자신이 탄 4호선이 지연되는 일이 생겨, 결국 첫날부터 지각하게 되었습니다. 늦은 이유가 있었지만 같이 인턴을 시작하는 동기 그 누구도 늦지 않았기 때문에 변명으로 스스로 느껴졌다.

그래도 다행히? 경영지원 상무님보다. 늦지 않았습니다. 자신이 도착하고 이어 바로 상무님의 인턴 격려 및 응원이 이어졌다.


롯데렌탈 주관사와 온라인 청약 유리한 곳은?
롯데렌탈 주관사와 온라인 청약 유리한 곳은?

롯데렌탈 주관사와 온라인 청약 유리한 곳은?

롯데렌탈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과 NH투자증권이 대표이며 KB증권이 공동으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증권사는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신한금융투자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로 선정이 되어 있습니다. 유저의 편의에 따라서 온라인 청약으로 유리한 곳도 알아봐야겠죠? NH투자증권기준없음 삼성증권50 미래에셋증권기준없음 신한금융투자 기준없음 키움증권 기준없음 하나금융투자 기준없음 정도로 압축해볼 수 있고 나머지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으로 진행할 경우 50만 해당이 되고 나머지 일반고객에게 손님에게 주어지는 혜택이기 때문에 오프라인을 더 쳐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롯데렌탈 투자시 참고해야 할 사항
롯데렌탈 투자시 참고해야 할 사항

롯데렌탈 투자시 참고해야 할 사항

1 상장직후 유통가능물량 31.49 100 공모주 이므로 위험해보이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기업네임밸류를 봤을때 좋은 신호입니다. 2 렌터카 1위 롯데렌탈은 국내 1위기업이고 비교대상기업을 렌터카에 한정함으로써 카쉐어링 업계에서는 겸손했습니다. 이는 공모가 거품의 논란을 종식시키기 위한 움직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그린카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카쉐어링 사업을 거대한 자본력으로 향상시키고 있기 때문 향후 점유율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꾸준한 재고회전율 롯데렌탈은 재고자산을 만들어둔뒤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재고자산이 늘어나지 않고 꾸준한 점이 이 회사의 전망이 밝다는 것을 보여주는 단편적인 모습이라고 판단해볼 수 있습니다.

향후 사업 전망
향후 사업 전망

향후 사업 전망

처음 공모사용자금내역을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자금의 사용목적을 살펴보시면 시설자금과 타법인증권취득자금 이렇게 두가지로 측정을 하고 있었으나 시설자금으로 2357억 타법인증권 취득자금으로 1000억을 사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시설자금의 경우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시면 전기차를 산다는 용도와 일반 렌탈 장비를 산다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향후 사업전망은 전기차로 갈아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법인취득의 경우 롯데렌터카의 자법인 회사인 그린카에 1000억의 자본을 출자하여 렌터카구매에 활용하는 것으로 회사의 몸집 불리기의 연장선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전반적인 비즈니스 매너 교육 오전

오전에는 비즈니스 매너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업 내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가지 매너들에 관하여 롯데렌탈 인재개발팀에서 교육과정을 해주셨고 열심히 참여하고 문제점을 맞히는 인턴에게는 Lpoint가 주어졌다. 그리고 동기들과 함께 본사 인재개발팀에서 예약해놓은 한정규 식당에 방문하여 점심식사를 했다. 점심시간에는 본사 전력이 모두 꺼졌다. 점심시간을 명확하게 챙겨주는 롯데 복지에 놀랐다.

롯데렌탈 기업 소개 및 오토렌탈영업 오후

롯데렌탈의 구조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소개해주셨습니다. 롯데 렌터카를 시작으로 오토케어, 오토리스, 중고차 옥션, 묘미 등 사업구조와 영업이익률에 관하여 확인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이어 본사 마케팅팀, 상품기획팀에서 선배님들께서 오토렌탈 영업 상품과 프로세스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개요를 소개해주셨습니다. 여러가지 상품과 연마다 바뀌는 자동차 관련 옵션과 정책은 상당히 거대한 분량이었다.

투자포인트 두 가지

1 시장지배력을 기반으로 여러가지 포트폴리오를 통해 안정적 성장 추정 렌터카 시장지배력2021년 1분기 기준, MS 21.8을 기반으로 렌터카 시장 연평균20152020 성장률 14.1보다. 높은 동기간 20.2 성장함. 특히 B2B 판매량 성장과 단기렌터카 가동률 상승 등 으로 수익성 개선이 지속되고 있음. 안정적 Captive 물량 확보와 국내 최고 역량의 경매장 을 기반으로 국내 및 해외수출 이익률이 상승하고 있는 것도 긍정적. OA 기기, 측정기, 지 게차 등의 일반렌탈은 오토렌탈보다.

자주 묻는 질문

롯데렌탈 주관사와 온라인 청약 유리한

롯데렌탈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과 NH투자증권이 대표이며 KB증권이 공동으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렌탈 투자시 참고해야 할

1 상장직후 유통가능물량 3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향후 사업 전망

처음 공모사용자금내역을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
  • HTML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