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마산동 자전거 바람 넣을 수 있는 곳(셀프타이어공기압보충방법)

김포시 마산동 자전거 바람 넣을 수 있는 곳(셀프타이어공기압보충방법)

자동차의 공기압 수준이 기준치보다. 못하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연히 연비가 줄어들고 가속력 또한 감소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자전 가도 비슷하게 공기압 수치가 떨어진 채로 주행을 하게 되면 페달을 굴리는 힘이 최대 20 이상이 더 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장거리 자전거 주행을 할 때 체력 안배에 불리한 측면이 너무나 많고 펑크의 가능성도 높아지게 됩니다. 반면 자전거 타이어 공기압 수치가 기준치보다. 너무 높게되면 노면의 요철들에 취약하게 되어 진동 및 충격이 안장을 통해 더 심하게 전달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 제동도 적정치를 유지할 때보다. 쉽게 되지 않는 것을 경험할 수가 있고 타이어의 팽장에 의해 여름 시기 펑크 위험성도 있습니다.


imgCaption0
28mm 및 30mm 타이어용 타이어 공기압

28mm 및 30mm 타이어용 타이어 공기압

다른 브랜드의 조언은 다를 수 있지만, 무게가 96kg212lb 이상인 승객은 700 x 25c 이상의 타이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질량의 승객에게 권장되는 타이어 공기압은 700 x 23c 타이어의 최대 인정 공기압을 초과하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타이어 아니면 림에 표시된 최대 공기압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활용하는 타이어 공기압에 비해 피렐리의 권장 사항은 어떻습니까?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런 압박감을 느끼기 위해서 몸무게는 6364kg 정도 됩니다. 타임 트라이얼은 자기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입니다. 타임 트라이얼 바이크에서는 19mm 림에 23mm 타이어를 사용하지만 현실 팽창 폭은 25mm에 가깝습니다.

도로 상황

주행하는 도로의 상태는 타이어의 이상적인 공기압에 영향을 미칩니다.

광택있는 벨로드롬을 타고 있다면 높은 압력이 더 빠를 것입니다. 하지만 도로와 같은 불완벽한 표면에서는 아주 높은 압력이 단순히 진동을 증가시키고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도로가 거칠어지고 구멍과 요철이 커짐에 따라 최적의 타이어 공기압은 더욱 감소합니다. 도로가 아주 거칠어질 때 비교적 낮은 공기압으로 주행하는 작은 타이어25mm 이하는 림 아니면 내부 튜브를 충분히 보호하지 못할 수 있으며, 특히 무거운 승객의 경우 펑크 아니면 림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거친 도로나 자갈이 넉넉하게 코팅된 도로에서 주행할 경우 타이어 공기압을 떨어뜨리면 승차감이 향상되고 펑크가 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작업 도구

자세한 압력 게이지가 있는 고품질 트랙 펌프는 심각한 자전거 사용자에게 필요한 키트입니다.

로드 자전거에 올바른 타이어 공기압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압력 게이지가 내장된 트랙 아니면 바닥 펌프에 이상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비용을 들일 필요는 없지만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을 고려할 때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산다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어 공기압을 미세 조절하고 싶다면 최고의 타이어 공기압 게이지 중 하나를 활용하는 것도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시스템 중량 및 중량 분포

가볍고 빠른 로드 자전거를 타는 것?타이어 공기압은 다른 모든 변수가 동일하다고 가정할 때 무거운 짐을 실은 투어링 바이크보다. 낮아야 합니다.

승차자가 전체 시스템 중량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이미 살펴본 바와 같이, 일반적으로 무거운 탑승자는 편한 탑승자보다. 높은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자전거와 소지하고 있는 키트의 중량도 중요합니다. 중량 4kg 미만의 Weenie 최적화 로드 오토바이를 타고 있지만 무거운 기어를 적재하지 않은 경우에는 타이어 공기압을 몇 psi 정도 낮춰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반대도 사실입니다. 무거운 투어링 자전거나 자전거 포장용 가방을 실은 로드 오토바이를 타고 있다면 타이어에 공기를 더 넣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로드 자전거의 경우, 일반적으로 탑승자의 체중이 양쪽 바퀴에 고르게 분산되지 않습니다.

자전거 공기압 점검 주기

본인의 주행 주기 및 거리에 따라 차이를 많이 보이는데 자출 목적으로 주 5일 이상 자전거를 탄다면 최소한 34일마다. 한 번씩 공기압을 채워주는 것이 좋고, 일주일에 23번 주행을 한다면 7일에 한번 정도 공기압을 체크해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타이어 공기압에 좀 더 신경 쓰는 것이 좋은데 평소보다. 체크를 자주 해야하는 마음가짐을 가지면 타이어 펑크도 예방하고 단란한 라이딩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8mm 및 30mm 타이어용 타이어

다른 브랜드의 조언은 다를 수 있지만, 무게가 96kg212lb 이상인 승객은 700 x 25c 이상의 타이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로 상황

주행하는 도로의 상태는 타이어의 이상적인 공기압에 영향을 미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작업 도구

자세한 압력 게이지가 있는 고품질 트랙 펌프는 심각한 자전거 사용자에게 필요한 키트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